본문 바로가기

방송

[포토] '빅' 화제만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대공개


[오펀 편집국]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빅’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배우들의 쉬는 시간의 여러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처음으로, ‘빅’에서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18세 소년 강경준으로 완벽 변신하여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유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촬영장 한 켠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야구배트를 들고 있는 모습은 영락없는 소년의 모습이다. 이러한 공유의 모습은 쉬는 시간조차 강경준과 하나가 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스틸 컷에는 이민정이 주저앉아 눈부신 미소를 날리고 있다. 이민정의 ‘꽈당 연기’가 인상적이었던 1회에 포착된 모습으로 약혼자 서윤재(공유)를 만나게 되어 기쁜 듯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이러한 이민정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남성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에게도 질투 어린 환호를 받고 있다. ‘민정언니, 역시 러블리함~’, ‘아 진짜 예쁘다.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다는 게 느껴져요.’ 등의 댓글을 통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마지막 스틸 컷에는 ‘삼백판’ 커플 백성현과 배수지가 함께 나란히 앉아 쉬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두 사람이 인상적이다. 두 배우는 ‘백치미’ 길충식과 ‘특상급돌아이’ 장마리 역으로 ‘빅’의 웃음포인트를 담당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대사를 주고 받는 장면은 ‘웃기고, 귀엽고, 상큼하다’ 라는 평과 함께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앞으로 이 두 사람이 어떠한 웃음 폭탄을 던져줄지, 또한, 어떠한 상큼함으로 안방에 엄마미소를 짓게 할지 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화제만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국민 로코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드라마] '빅' 공유, 이민정에게 두 번의 기습키스


[본방사수] '빅' 공유, 빗속 열연 화제…여성 시청자들 모성애 자극


[드라마] '빅' 또 다른 볼거리! 여신자태 이민정 vs 엉뚱발랄 수지, 패션 맞대결


[본방사수] '빅' 수지, 첫 등장부터 강렬 포스로 시선 집중


[본방사수] '빅' 공유, 장희진과 하룻밤…연일 초콜릿 복근 선보이며 '여심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