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가수 장우혁, 택배 기사에게 싸인 CD와 홍삼드링크 남몰래 전달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장우혁이 택배 기사에게 남 몰래 선물을 전해 화제다.  

 

지난 6월 19일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칼로리박스’ 홈페이지에는 “가수 장우혁씨가 지난 주 첫 배송에 저희 배송기사님께 뜻밖의 선물을 주셨습니다. 지난 주에 장우혁씨가 배달 기사님을 위해 회수하려는 도시락 보냉 가방 속에 미리 싸인 씨디를 넣어두고 문고리에 걸어 두셨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홍삼 드링크도 한 박스 같이 놓아두셨습니다. 저희 기사님께서 너무 감동받으셔서 새벽에 사진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네요. 아….. .정말 감동입니다.” 라는 글을 올렸다.  





 

평소 SNS 등에서 소신 있고 솔직한 발언으로 항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우혁은 털털함을 넘어선 솔직함으로 팬들에게 친숙히 다가감은 물론 평소에도 스태프들과 주변을 잘 챙기기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장우혁의 배려는 지난 5월 같은 HOT멤버인 강타가 도시락 배달 택배 기사에게 손수 만든 한우 파스타를 전달한 사진이 택배 기사에 의해 공개돼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후여서 HOT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감동이네요” “HOT는 다들 이리 마음이 따뜻한가요” “완전 훈훈합니다” “시켜도 하기 힘든 일! 대박” “개념 연예인 등극”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우혁은 지난 5월 종방한 소후 TV드라마 ‘시크릿엔젤’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중화권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지난 5월 20일에는 대만에서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중국, 대만을 비롯한 중국어권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WS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