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아이두 아이두> ‘슈퍼 알파걸’ 김선아, 붕어빵 2세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김선아가 자신을 쏙 빼닮은 붕어빵 딸과 함께 다정한 오후를 보냈다.


‘지안 유전자’를 그대로 타고난 ‘리틀 지안’의 모습이 담긴 김선아의 상상 속 한 장면이 공개된 것. 특히 이들 모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황지안’(김선아 분)을 복사한 것 같은 외모에, 무서운 집중력으로 구두 스케치를 하고 있는 앙다문 입, 갸우뚱하는 고개의 각도까지 똑같은 깜찍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선아는 자신의 인생 최대 위기인 ‘임신’이라는 벽 앞에 부딪히게 되며 선택의 갈림길에서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상상 속 다정한 모녀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김선아가 과연 어떤 선택을 내릴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여지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구두 스케치에 여념이 없는 김선아의 행동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는 ‘리틀 지안’의 깜찍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온다는 훈훈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지안 주니어인가요? 너무 귀여워요!”, “이 모녀 카리스마 포스 대박!”, “한 폭 그림처럼 너무 예뻐요~!”, “혹시 지안이의 미래의 한 장면?!”, “딸과 함께 있는 지안이라니 왠지 신기해요!”. “아빠는 어딨을까요?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제(13일) 방송 된 5회에서는 태강이 지안의 임신 사실을 눈치 채는 장면에서 엔딩을 맞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되어 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정한 모녀 모습으로 김선아의 선택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6회는 오늘 밤(수)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이장우 앞에 두고 폭풍오열


[드라마] '아이두아이두' 박건형,김선아 아기 모형 안고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슈퍼 알파걸 김선아, 인생 제 2막 연다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신데렐라 탈피한 주체적 여성상 그리다


[화제] <아이두 아이두> 싱크로율 200%, 통통튀는 이색 별명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