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이준기, 뇌구조 공개! '아랑이 전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에서 최근 ‘아랑’과의 가슴 떨리는 로맨스로 뭍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훈남 사또 ‘은오’가 자신의 뇌구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은오’의 뇌구조에서는 단연 ‘아랑’을 향한 ‘은오’의 마음이 눈에 띈다. 사라진 어머니를 찾는 것에 혈안이 돼 있었던 예전 ‘은오’와는 달리, ‘아랑 천상으로 보내주기’, ‘주왈에 대한 폭풍질투’ 등 ‘은오’의 머리 속은 ‘아랑’에 대한 연정으로 가득 차 있어, 앞으로 펼쳐질 두 남녀의 알콩달콩 로맨스를 암시하는 듯하다. 


아랑사또전 이준기_은오 뇌구조


최대감 집 사당, 그리고 골묘에서 발견한 비녀와 부적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은오의 머릿속 한 켠을 채우고 있는 가운데, 깔맞춤 한복 패션에 대한 열정과 ‘아랑’과의 짜릿한 인공호흡 키스는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렇듯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넘나드는 ‘은오’의 버라이어티한 뇌구조가 공개되면서 그들의 로맨스 어떻게 될 것인지, ‘은오’가 과연 ‘아랑’을 천상으로 보내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기대를 한 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아랑사또전 웰페이퍼 송중기


매력있는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회차를 거듭하며 더욱 보는 재미를 더하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아랑사또전' 신민아, 뇌구조 공개! '내 사랑 복숭아?'


'아랑사또전' 이준기, 신민아에 꽃신 선물 '애정 표현 기대'


'아랑사또전' 한정수, 동생을 제거해야 하는 그의 선택은?


'아랑사또전' 한정수 박준규 유승호, 화기애애한 촬영장 공개!


'아랑사또전' 임주은 캐스팅 이유는 '선악이 공존하는 얼굴'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