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이리스2] 장혁-김승우, 적으로 마주한 살벌한 대치전! 서로의 정체 밝힐까?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에서 장혁과 김승우가 살벌한 대치전을 예고했다.


오늘(6일)밤 방송되는 ‘아이리스Ⅱ’ 7회에서는 기억을 잃은 채 아이리스의 살인병기가 된 장혁이 북한 호위부 대좌인 김승우를 타겟으로 총을 겨누게 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 된 사진 속 유건(장혁 분)은 NSS를 이끌던 팀장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냉혈한 모습으로 살기를 띠고 있어 완벽하게 아이리스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짐작케 하는 바, 철영(김승우 분)을 자신이 제거해야 할 대상으로 마주하게 되는 상황이 펼쳐질 것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이리스2 유건철영_2컷


또한 철영은 피투성이가 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어, 유건이 실종되었다는 사실까지만 알고 있던 그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적으로 마주한 두 사람이 서로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나누는 대화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키포인트일 터.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유건과 철영의 대면은 동지였던 모든 이들을 적으로 돌리게 된 유건의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면이다”라고 하며 “유건이 아이리스가 된 사실을 알게 된 철영이 죽음의 문턱앞에서 어떻게 대처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지난 6회 방송에서는 아이리스를 배후로 둔 테러에 부모님과 약혼자 등 소중한 사람들을 모두 잃었던 최민(오연수 분)의 과거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애잔케 했던 가운데, NSS를 강인한 조직으로 일으키고자 하는 그녀의 강렬한 열망이 어떤 성과를 이룰지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장혁과 김승우, 두 남자의 운명을 가르게 될 총성이 울려퍼지는 ‘아이리스Ⅱ’ 7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아이리스2] 임수향, 데이비드와의 밀회현장 포착! 아이리스로 재복귀!?

[아이리스2] 이다해, 실종된 장혁 떠올리며 '폭풍오열'

[아이리스2] 등장인물들 과거사 공개! 그들이 싸울 수밖에 없는 이유?

[아이리스2] 비스트 참여 OST 'Black Paradise' 강렬한 중독 금일 공개

[아이리스2] 장혁, 총 맞고 쓰러져...절체절명의 위기 '반전 터닝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