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천희, KBS 드라마스페셜 ‘동화처럼’ 풋풋한 캠퍼스 스틸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시즌3 ‘동화처럼’(극본 박은영, 연출 김영균)의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된 배우 이천희의 풋풋한 대학생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김경욱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화처럼’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보통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린 드라마로 이천희는 남자 주인공 김명제 역할을 맡았다. 15년에 걸친 남녀의 만남과 이별, 그리고 재회를 동화같이 순수한 스토리로 엮어내며 잔잔하면서도 진솔한 남녀의 감정을 총 4부작에 걸쳐 담아낼 예정이다.

 

이천희_캠퍼스 스틸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천희는 자연스럽게 풀어놓은 헤어스타일, 검은 뿔테 안경, 발그레한 볼, 백팩 등으로 풋풋한 대학생의 이미지를 한껏 살려 낸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천희는 “처음 대본을 받고 내가 언제 대학생 역할을 해보겠냐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평범한 남자가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리는 것이 목표다.”라고 드라마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얼마 전 드라마 스페셜 ‘기적 같은 기적’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 섬세한 감성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호평을 받은 이천희는 ‘동화처럼’을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보통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시즌3 ‘동화처럼’은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 후속으로 오는 3월 17일 밤 11시4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