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관련 음원, 방송직후 출시 '수익금 전액기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박명수의 어떤가요’ 관련 음원이 방송 직후 KT뮤직을 통해 유통된다.


지난주 [무한도전]을 통해 '박명수의 어떤가요' 수록곡의 일부가 방송되면서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기대를 모았다.


정형돈이 부른 ‘강북멋쟁이’, 노홍철이 부른 ‘노가르시아’, 길이 부른 ‘엄마를 닮았네’, 하하가 부르고 영지가 피쳐링에 참여한 ‘섹시보이’, 정준하가 부르고 아내인 니모가 작사에 참여한 ‘사랑해요’, 유재석이 부른 ‘메뚜기 월드’ 등 총 6곡이 유통될 예정이다.


박명수 어떤가요


MBC 기획사업부 김영규 차장은 “오랜동안 박명수씨가 멤버들을 위해 1:1 맞춤형으로 제작에 심혈을 기울인 음원들이 공개된다는 것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편곡에서도 박명수씨를 비롯해 돈스파이크, 김진훈, kevin lee 등 기라성 같은 음악인들이 참여해 더욱 강력한 음원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음원 또한 기존과 동일하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며, 관련 음반 또한 1월 5일부터 MBCtShop과 GS모바일 샵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GS샵, ‘무한도전 피규어 2탄’ 예약판매


[무한도전] 무한달력의 배송은 계속된다! 이색분장한 멤버들 부산 집결!


[무한도전] 무한택배를 위한 멤버들의 무한미션!


무한도전 '못친소'의 조정치, 앨범 '친목도모' 발표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의 최종 F1(Face1)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