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시리우스]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출연 안방극장 '연기돌의 좋은 예'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방송 3사 유일의 명품 연작시리즈와 인기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이 만났다.

 

드라마 마니아를 자극할 KBS 드라마의 자부심,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시즌3의 첫 번째 라인업 ‘시리우스’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인 박형식이 쌍둥이 형제 도은창, 도신우(서준영)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시리우스’는 스릴과 서스펜스를 두루 갖춘 액션과 멜로를 아우르는 장르 파괴의 매력을 갖춘 드라마. 하루아침에 운명이 뒤바뀐 쌍둥이 형제의 치열한 두뇌게임을 통해 오랜 기간 쌓아온 운명적 애증관계를 수사물이라는 장르 안에서 밀도 있게 풀어나간다.

 

드라마스페셜_시리우스_제아형식연기돌


운명의 장난처럼 쌍둥이 동생 신우 때문에 살인자가 되어 버린 형 은창, 극명하게 갈린 두 형제의 운명사이에서 극은 치열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지문만 빼고 모든 것이 똑같은 쌍둥이 형제의 서로에 대한 애증이 섞이면서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통해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연기돌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연기할 은창, 신우는 쌍둥이지만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 인물. 말과 행동에 거침이 없는 활달하고 에너지 넘치는 형 은창에 비해 동생 신우는 엄마에게 괄시받고 감정을 한없이 억누르는 내성적 성향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훗날 살인 전과자와 엘리트 형사과장으로 다시 대면하게 되는 은창과 신우는 해양 쓰레기를 가장한 마약 밀수 조직을 배경으로 운명이 뒤바뀌며 반전을 거듭하는 팽팽한 두뇌 싸움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눈빛이 살아있고, 작품과 대사 이해가 빨라 내심 놀랐다. 기대 이상의 연기를 보여줬다. 짧고 강렬한 반향을 일으킬 것 같다”고 전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 형식은 “감독님께서 극의 초반 아역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셔서 부담도 됐지만 그 믿음에 보답하고 싶었기에 무조건 집중했다”라고 전했으며 “‘적도의 남자’에 출연한 같은 그룹 멤버 시완 형의 경험이 도움이 많이 되었고 광희 형을 비롯한 멤버들의 응원에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방송 관계자들과 드라마 마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다양한 실험과 시도로 드라마의 근간인 단막과 연작에 꾸준히 투자를 해온 KBS 드라마스페셜은 시즌 3는 오는 일요일(6일) 밤 11시 45분 KBS 2TV를 통해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더로맨틱&아이돌] 남지현-박형식, 벌써부터 로맨틱 허니문 분위기?


[화보] 제국의 아이들, 시크함과 거친 매력을 겸비한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