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위대한 탄생3] 우승후보 '리듬천재' 이형은의 눈물! 목 상태 비상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20대 초반 여자 그룹의 강력 우승후보 이형은이 위기에 봉착했다.


오늘(4일) 밤 방송될 ‘위대한 탄생3’ 12회에서는 20대 초반 여자 그룹의 ‘1:1 라이벌 듀엣 미션’이 펼쳐지는 가운데 본 경연을 앞두고 김소현 멘토와의 첫 만남에서 6팀의 실력평가를 위한 무대가 그려진다.


무엇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건 ‘리듬천재’ 이형은으로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멘토와의 첫 만남에서 무대를 소화하던 중 뜻대로 나오지 않는 목소리로 인해 눈물을 흘리고야 말았다고. 생방송 진출이 걸린 큰 경연이기에 그만큼 긴장감도 컸을 터, 무리한 연습으로 인해 성대 결절에 걸리고 말았던 것.


[위대한탄생3]이형은


이형은은 예선 때부터 타고난 리듬감과 충만한 소울로 랩은 물론 노래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며 여풍의 중심으로서 이미 강력우승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뛰어난 실력자.


특히 이날 본 경연에서 이형은은 앳되고 귀여웠던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짙은 화장과 함께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등장, 180도 변신이 예고돼 성대 결절이라는 위기를 딛고 무사히 생방송에 진출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대 초반 여자 그룹이 생방송 진출권을 두고 본격적인 ‘1:1 라이벌 듀엣 미션’에 돌입, 팽팽한 긴장감으로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질 MBC ‘위대한 탄생 3’는 오늘(4일) 밤 9시 55분에 12회가 방송된다.


[위대한 탄생3] 한기란vs성현주, '꽃미녀' 대결! 생방송 진출권 걸고 맞붙는다!


[위대한 탄생3] 바다-바비킴-전수경-허영생 특별 출연! 멘티들 '감동‏'


[위대한탄생3] '천사 멘토'는 잊어라! 거침없는 '칼날 독설' 더욱 독해진 멘토 군단!


[위탄3] 더 독해진 경쟁! 생방송 진출 최후의 24인 공개!


[위대한 탄생3] 차여울, '힐링뮤직 프로젝트' 싱글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