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세일] CJ오쇼핑, 온스타일 ‘솔드아웃’의 디자이너 제품 30% 할인판매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1st Look Market)’이 오는 1월 3일부터 5일까지 신년 맞이 ‘골든 써스데이(Golden Thursday)’를 진행한다.


3일 간 진행되는 ‘퍼스트룩 마켓’의 ‘골든 써스데이’는 CGV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개최된다. 이번에는 ‘온스타일’ ‘솔드아웃’ 방송의 마지막 회를 포함한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솔드아웃’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톱 브래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로 연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골든 써스데이(Golden Thursday)


이번 ‘골든 써스데이’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제널럴 아이디어’ 제품 및 슈즈 브랜드 ‘슈대즐’의 아이템도 핫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슈대즐’의 가격은 2만 9천원부터 13만 8천원 선으로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베이직한 펌프스, 앵클 부츠, 트렌디한 라이딩 부츠 등 다양하게 선보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한편, 1월 3일부터 5일까지 ‘골든 써스데이’가 진행되는 ‘퍼스트룩 마켓’은 트렌디한 의류뿐만 아니라, 패션 소품, 북유럽 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 매장이다.


문의 (02)2107-1200



[솔드아웃] 29일 막방, 윤사가 파격 드레스로 대미 장식!


[솔드아웃] 윤승아, 사랑스러운 인디안 소녀로 변신 '천사강림?'


[솔드아웃] 비주얼과 실력 지닌 김동률, 안선영 동시 탈락 '충격'!


'독설' 없는 패션 서바이벌 '솔드아웃' 오히려 더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