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최지우, '런닝맨' 겨울 한파에 '다운자켓' 착용하고 레이스 펼쳐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지난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최지우가 겨울 한파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레이스를 펼치며 예능감을 아낌없이 발산하여 내심 ‘최지우 효과’를 기대했다.

 

하지만 방송 이후 ‘최지우 효과’를 본 것은 다름 아닌 그녀가 착용했던 다운자켓.

 

이날 방송에서 런닝맨 출연진은 부산 송도해수욕장과 감천 문화마을 등 명소를 배경으로 레이스를 펼쳤으며, 출연진들은 겨울 한파에 대비하여 모두 다운자켓을 착용했다. 최지우와 런닝맨 멤버들이 차가운 바닷물에 빠지며 몸개그를 불사했던 송도해수욕장에서는 오렌지 컬러의 다운자켓을, 고지대의 감천마을 야외 촬영장과 1:7 스파이 미션에서는 블루 컬러의 다운자켓 패션을 선보였다.

 

센터폴_일요일이좋다 - 런닝 맨.최지우 1


최지우가 착장한 다운자켓은 모두 세정그룹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제품.

송도해수욕장에서 착용했던 오렌지 컬러 다운자켓은 센터폴의 ‘융프라우 라인 중형 다운 자켓’이며, 언발란스 배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700 필파워(FillPower, 다운 복원력)의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90:10인 구스다운(Goose Down)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다. 특히 차가운 바다에 뛰어들어 체감온도가 더욱 떨어진 상황에도 다운자켓 덕분에 촬영을 강행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제품사진] 센터폴 중형 다운자켓(블루)


감천마을 야외 촬영부터 늦은 밤 촬영까지 착용한 블루 컬러 다운자켓 또한 센터폴의 구스다운 자켓으로 발수, 방풍, 투습 기능성이 높은 아쿠아맥스 원단을 사용한 중형 다운 자켓이다.

이 또한 필파워 700이상 사양의 구스다운 90:10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가슴 양쪽에 지퍼포켓 사용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후드 탈부착형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센터폴_일요일이좋다 - 런닝 맨.최지우 2


센터폴 관계자는 “런닝맨 예고편이 나간 후부터 상담센터로 최지우가 입은 다운자켓을 찾는 문의가 이어졌고 방송 후 홈페이지나 블로그 유입이 증폭했다”며, “특히 런닝맨 멤버들이 모두 같은 옷을 입었지만 유독 ’최지우 다운자켓’으로 기억하는걸 보면 한류스타 최지우의 명성을 느낄 수 있었다”며 최지우 효과를 실감했다.

 

센터폴의 오렌지 컬러 다운자켓(품명: CCMKDOC9121)과 블루 컬러 다운자켓 (품명: CCMKDOC9131) 모두 가격은 389,000원이다. 


[화보] '원조여신' 최지우, 물광 피부로 동안 외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