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스타일 코드 '이고은 패션' 화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긍정녀 정려원의 남다른 패션 공식이 화제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정려원은 까칠남 앤서니 김(김명민 분)의 마음을 녹여버릴 만큼 고운 마음씨를 갖고 있는 작가를 연기한다. 특히 그녀의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하는 이고은식 패션 공식은 최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1


드라마의 제왕 이고은 패션의 필수 키워드는 오버사이즈 코트와 셔츠, 앵클 삭스와 크로스백이다. 이 필수 아이템을 고수하며 여기에 각양각색 이미지와 컬러를 더해 매 회 조금씩 다른 느낌의 이고은식 패션을 선보인다.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2


지난 드라마의 제왕 17회에서는 정려원의 고운 마음씨가 크게 빛을 발했다. 사랑하는 남자 앤서니 김 어머니의 병문안을 간 것. 이 때에도 그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켜주는 패션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려원은 블랙과 그레이가 섞인 독특한 짜임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입었다. 이너에 활동적인 데님셔츠와 알록달록한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천진난만한 느낌을 살렸다. 하의에는 상의와 비슷한 컬러감의 버건디 레드 코듀로이 팬츠를 입어 다시 한번 발랄함을 더했다. 고유의 패션 공식대로 가방은 크로스백을 선택했다. 유니크한 실루엣의 마크 제이콥스 웰링턴백으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정려원이 앤서니 김의 실명 사실을 알고도 그를 포기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후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 오지은, 섹시 산타걸 변신!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드라마의 제왕] 김명민-정려원 다정하게 ‘국통’ 끌어안은 사연은?‏


[드라마의제왕] 제2의 유민 '후지이 미나' 한국 연기활동 '즐겁다'


[드라마의제왕] 김명민, 정려원에 사랑고백? 시청자들 '올것이 왔다'


'드라마의 제왕'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 끝! 관전포인트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