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월화드라마 '패션왕'2회, '빛과 그림자'34화, '드림하이2' 최종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3월20일 방송3사 월화드라마 예고 안내입니다. 

월화드라마 각 내용은 방송사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MBC <빛과 그림자>, SBS <패션왕>, KBS2 <드림하이2> 등 3개 드라마 모두 방영시간은 저녁 9시55분으로 동일합니다. 

어제 첫방을 시작한 <패션왕>은 뜨거운 논란 속에 12.4%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빛과 그림자>는 18.7%로 월화드라마 1위를 독주하고 있으며 시청률 5.7%의 <드림하이2>는 오늘 최종회가 방영됩니다. 
 


SBS <패션왕> 2회

영걸(유아인)이 탄 원양어선의 선원들은 갑판장에게 앙심을 품고 반란을 일으키고 겨우 목숨을 건진 영걸은 천신만고 끝에 미국에 도착 한다.

하지만 선상 반란의 주동자로 지목 당하고 이 사실을 알지 못하는 영걸은 누추한 행색으로 가영(신세경)을 찾아 헤매는데..

한편 힘들게 파슨스 학교에 도착한 가영은 조마담(장미희)의 계략으로 학교로부터 문전박대를 당하고 막막한 마음에 과거 조부띠끄에서 마주친 재혁(이제훈)이 사업 차 파슨스 학교와 제휴를 맺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찾아 가 도움을 요청하는데..


MBC <빛과 그림자> 34화


미진(이휘향)과 기태(안재욱)가 있는 곳으로 향하던 중 정장군에게 연행되는 김부장!

그들의 협박에 
의해 철환(전광렬)과 수혁(이필모)을 석방하고, 취조실에서 풀려난 철환은 미진과 기태가 같이 있을 수도 있다는 판단에 긴급 병력 투입을 명령한다. 

철환이 보낸 병력에 의해 미진이 연행되는 모습을 목격한 정구(성지루)는 기태와 태수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자신의 제안이 아직 유효하다는 김부장의 말을 떠올리던 수혁은 미진을 체포했다는 정배의 보고를 받는다. 

한편 기태는 철환에게 전화를 거는데..

 
KBS2 <드림하이2> 16부 : 최종회

최종 우승자 리안(지연)은 솔로활동을 포기하고 다른 아이들과 같이 슈퍼아이돌로 활동을 하며 대성공을 이룬다.
 
이들은 무사히 졸업을 마치고, 3년 후 이들은 해체를 선언하며 각자 다른 일을 하며 지낸다.
 
기린예고 선생님이 된 유진(정진운)은 졸업생과 재학생의 합동공연을 한다는 보도를 낸다.

이로 인해 모든 친구들과 한자리에 모이게 되고, 해성(강소라)이 쓴 대본을 토대로 뮤지컬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