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천재 색소포니스트 대니정 참여


[오펀 편집국] 일산, 인천, 광주, 대구 등 전국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라이브 황제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철이 21일(금) 삼성동 코엑스 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Rock’n Roll Tree”로 그 정점을 찍는다. 


이번 공연에서는 Mnet ‘슈퍼스타K 4’에서도 이승철의 존재감이 가장 중요했듯이 콘서트에서도 가수 이승철의 존재가 가장 빛난다는 생각으로 많은 변화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그 중 가장 큰 변화는 10여 년간 함께 해온 안무 구성을 무대에서 내리고 가수 이승철의 목소리만 무대에 남게 한 것으로, ‘팬들은 라이브 황제의 당당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할 것이다’ 라는 마음에 이승철은 음악과 노래에만 집중한 것. 


특히 이번 이승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Rock’n Roll Tree’에는 세계 최고의 색소포니스트 데이빗 샌본이 인정한 천재 색소포니스트 대니정이 함께 참여해 이승철과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러 앨범과 공연을 통해 모던 재즈 아티스트로서 인정을 받고 있는 대니정의 소프라노 색소폰 솔로 무대도 감상 할 수 있으며, 대니정의 선율과 이승철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이번 크리스마스를 환상의 시간으로 안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2


이에 이승철 콘서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는 천재 색소포니스트로 알려진 대니정이 함께 해 크리스마스의 로맨틱 함을 더할 것이며, 이승철이 부르는 감미로운 캐롤도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도 변함없이 아프리카 차드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랑 나눔 콘서트로 진행되며, 이번 공연의 수익금을 통해 아프리카 차드의 리앤차드 스쿨 건립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처럼 이승철과 대니정의 화려한 만남으로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2012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Rock’n Roll Tree”>는 오는 12월 21일(금) 오후 8시를 시작으로 22일(토) 23일(일) 오후 7시, 24일(월) 오후 8시 총 4회에 걸쳐 서울에 위치한 코엑스D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 HMG 엔터테인먼트]



[오펀놀이달력] 12월 21일, 12월 21일 지구 최후의 날? '하나페스티벌 부밍나잇 2012' 개최


슈퍼스타K4, 이승철 오디션 도전(?)에 백지영, '야, 승철아!'


[다시보기] 슈퍼스타K4 이승철이 극찬한 유승우의 '석봉아'


슈퍼스타K4 이승철, 유승우 참가자 극찬 "우승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