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강심장' 박신혜, '몸으로 말해요' 칠판에 담긴 사연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이웃집 꽃미남>에서 여주인공 '고독미'로 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배우 박신혜가 최근 촬영한 SBS <강심장> 크리스마스 특집 녹화장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박신혜는 열심히 촬영중인 <이웃집 꽃미남>의 세 파트너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와 나란히 <강심장> 나들이에 나섰다. 공개된 스틸 속의 박신혜는 강심장 녹화장에 앉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블링블링 환한 꽃미소와 함께 옆에 놓인 칠판에는 "몸으로 말해요♡"라는 앙증맞은 글씨가 적혀 있어 박신혜가 <강심장>을 통해 어떤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신혜_강심장_0001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날 박신혜는 특유의 환한 미소와 솔직담백한 모습으로 방청객들을 즐겁게 했다고. 박신혜를 위시한 <이웃집 꽃미남> 팀이 총출동한 <강심장> 예고편을 접한 팬들은 "선남선녀들의 강심장 완전 기대됩니다. 예고편 봤더니 설레어서 잠이 안 오네요" "크리스마스 특집 강심장,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듯! 예고편만 몇 번째 돌려보고 있어요" 등 다음 주 방송에 대한  넘치는 기대감을 전했다. 박신혜와 <이웃집 꽃미남> 팀이 총출동한 SBS <강심장>은 오는 18일과 25일 2회에 걸쳐 방송 예정.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생명력 넘치는 배우 박신혜가 <강심장>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박신혜_강심장_0002


한편 박신혜는 현재 <이웃집 꽃미남> 촬영에 한창이다. 지난 해 신드롬을 몰고온 <꽃미남 라면가게><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계보를 잇는 화제작이자 2013년 tvN의 드라마의 첫 포문을 열 야심작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박신혜는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 등 매력 넘치는 이웃집 꽃미남들을 무장해제시키는 묘한 매력의 '고독미'로 분해 꽃미남들을 통해 한 걸음씩 세상 밖으로 나서는 독미의 성장기를 그려나간다. 최근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은 대체할 수 없는 생명력을 지닌 박신혜와 매력적인 꽃미남 윤시윤-김지훈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깨알같이 담아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런닝맨’ 박신혜, 사슴눈빛 뒤로 음모 숨겼다! '반전매력' 작렬


'런닝맨' 박신혜, 여 스나이퍼 변신… 몸 사리지 않은 대활약!


'런닝맨' 깜짝 출연한 박신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렸다?


'드라마의 제왕' 박신혜, 까메오 출연 '까칠 여배우' 깨알 재미


[화보] 박신혜, 블루 스모키 메이크업 강렬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