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정보] 씨오레뷔페, '돌잔치 음식 무료 시식 초대전'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씨오레뷔페가 '돌잔치 음식 무료 시식 초대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씨오레뷔페가 27일 "결혼 피로연, 돌잔치, 기업행사 장소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매주 금요일 저녁시간대에 ‘돌잔치 음식 무료 시식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선한 해산물과 웰빙을 강조한 샐러드류 등 100여 가지의 뷔페음식을 맛볼 수 있는 씨오레뷔페의 돌잔치 음식 시식 초대전은 울산지역에서 한 살 배기 자녀의 돌잔치를 준비하고 있는 부모 7쌍을 대상으로 매주 선착순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선정된 고객은 첫돌을 맞을 자녀와 동반하여 금요일 저녁시간대(오후 6시부터 9시까지)에 음식을 직접 맛보면서 분위기, 맛, 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씨오레 뷔페 관계자는 "자녀의 돌잔치를 준비 중인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음식이지만 업체를 방문해 시식을 먼저 해보는 건 쉽지 않다"면서 "씨오레는 엄마들의 이런 어려움을 해결해 주기 위해 '돌잔치 음식 무료 시식 초대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계약 전에 직접 음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seaore.co.kr)나 전화(052-707-7777)를 통해 하면 된다.

[놀거리로 가득한 세상,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1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