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팩토리는 지난 2009년부터 테이스티클럽 제도를 실시, 고객의 조언을 메뉴와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왔다.
실제로 <마늘 브로컬리 볶음>의 경우 중식 특유의 느끼함이 개선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마늘, 브로컬리 등의 야채를 추가한 레시피를 새로 개발했다.
또한 <마요네즈 새우> 역시 씹는 맛이 살아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좀 더 큼직한 새우로 재료를 교체하고 양상추 식감을 살리는 등 고객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반영해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테이스티클럽은 개인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이나팩토리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테이스티클럽에 선정되면 한 해 동안 신메뉴 시식회, 이벤트 행사 등을 통해 차이나팩토리의 신메뉴와 서비스에 대해 아낌 없는 조언을 해주고 차이나팩토리를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활동 자격은 오는 2012년 12월까지 주어지며 테이스티클럽 멤버에게는 월 1회 동반 1인 포함 차이나팩토리 무료 식사권과 VIP 시식회 참석 기회가 부여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1월 7일까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차이나팩토리는 지난 3년간 테이스티 클럽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온 결과, 메뉴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이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테이스티 클럽을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의견을 더욱 신속하게 반영하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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