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차이나팩토리, VIP 모니터요원 '테이스티클럽' 4기 모집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27일 "1년 동안 차이나팩토리의 맛과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조언해줄 VIP 모니터요원, 테이스티클럽(Tasty club)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차이나팩토리는 지난 2009년부터 테이스티클럽 제도를 실시, 고객의 조언을 메뉴와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왔다.

실제로 <마늘 브로컬리 볶음>의 경우 중식 특유의 느끼함이 개선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마늘, 브로컬리 등의 야채를 추가한 레시피를 새로 개발했다.

또한 <마요네즈 새우> 역시 씹는 맛이 살아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좀 더 큼직한 새우로 재료를 교체하고 양상추 식감을 살리는 등 고객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반영해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테이스티클럽은 개인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이나팩토리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테이스티클럽에 선정되면 한 해 동안 신메뉴 시식회, 이벤트 행사 등을 통해 차이나팩토리의 신메뉴와 서비스에 대해 아낌 없는 조언을 해주고 차이나팩토리를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활동 자격은 오는 2012년 12월까지 주어지며 테이스티클럽 멤버에게는 월 1회 동반 1인 포함 차이나팩토리 무료 식사권과 VIP 시식회 참석 기회가 부여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1월 7일까지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차이나팩토리는 지난 3년간 테이스티 클럽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온 결과, 메뉴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이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테이스티 클럽을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의견을 더욱 신속하게 반영하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