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섯손가락' 진세연, '수능응원가'로 수준급 노래 실력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최근 드라마 ‘다섯 손가락’을 통해 안방극장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탤런트 진세연이 오는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응원가’를 불러 화제다.


이번 '수능응원가'는 2013학년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공익 활동으로 노래 '나는 문제 없어' 곡에 ‘응원 랩’을 추가하여 수능 응원 뮤직비디오로 만들었다.


진세연 차길영 수능응원가_1


‘수능응원가’에 참여한 진세연은 2012년 SBS ‘내 딸 꽃님이, KBS2 ‘각시탈’의 목단, SBS ‘다섯 손가락’ 홍다미까지 세 작품을 연이어 소화하는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나이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열연을 펼치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가장 주목받는 스타로 등극했다.


진세연 차길영 수능응원가_2


진세연 차길영 수능응원가_3


1993년생 중앙대학교 공연영상 창작학부 연극전공 새내기인 진세연은 TV CF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하여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신선한 이미지로 연달아 3편의 드라마 주연을 따낸 올 한해 TV 속 활약이 가장 돋보이는 여배우다.


진세연 차길영 수능응원가_4


수능응원송 녹음 당일 날 진세연은 바쁜 스케줄과 힘든 방송 촬영으로 연습도 많이 못한 상황에서 고도의 집중력과 타고난 천재성을 발휘해 ‘아이돌’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랩 실력을 선보여 관계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진세연 차길영 수능응원가_5


진세연은 이날 수능 응원 메시지로 “시험 보기 전에 긴장을 푸는 방법으로 일단 마음을 비우고 심호흡을 세 번 한 후 자신감을 가지고 이 순간만큼은 내가 정말 최고다! 여기서 나의 모든 것을 다 보여 줘야지라고 생각하면 스스로 자신감을 얻게 된다”고 비법을 공개했고 “지금 많이 떨리고 힘드실 테지만 이 고비 한번 넘기면 정말 즐겁고 재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 모두 힘내고 자신감 갖기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수능응원가를 함께한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전국 27만 명의 ‘인강’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매머드급 수학인강 얼짱 스타강사로 직접 가르친 학생 중에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6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 방송 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번 2013학년도 수능은 오는 11월 8일 목요일 날 치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