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탑기코3' 126만원 요금 슈퍼카 택시, 이니셜D의 AE86 출현!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영화배우 박신혜, 오지호, 손은서가 슈퍼카 택시로 부산을 점령한다! 국내 최초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 시즌3 (이하 탑기코3)의 MC 박준규와 김진표가 최고급 슈퍼카로 부산 국제 영화제 참석을 위한 배우 에스코트에 나서는 것. 28일(일) 오늘 밤 10시 45분 방송.


탑기코 4화


이 날 방송에서는 기본 요금만 6만 5천원, 1시간 주행 시 126만 5천원이라는 요금이 부과되는 슈퍼카 택시가 존재 자체만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선 박준규는 영국 황실 의전 차량으로 주로 사용되는 5억 3000만원 상당의 롤스로이스 고스트로 박신혜의 에스코트를 책임진다. 직접 문을 열어주며 박신혜를 맞이하는 것은 물론 연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제작진의 전언. 블랙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낸 박신혜에게 박준규는 여신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레드카펫에 도착한 박신혜를 포옹으로 응원해주며 완벽 매너를 선보인다.


한편 김진표는 국내에 단 6대만 존재하며 6억대의 가격인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로 오지호와 함께 부산을 질주한다. 실제 자동차를 3대나 소유할 정도로 자동차 애호가인 오지호는 김진표와 함께 자동차에 관한 이야기 꽃을 활짝 피운 것. 특히 레드카펫에 도착한 오지호에게 김진표는 택시 영수증을 챙겨주며 요금을 요구하지만 이내 경찰에 제재를 당하는 굴욕을 맛봐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탑기코


이어 아름다운 여배우 손은서를 손님으로 맞이한 김진표는 등이 파인 백리스 드레스를 입고 있는 손은서의 모습에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기도. 부산이 고향인 손은서에게 사투리를 부탁하는 등 웃음 소리가 연신 끊이지 않는 분위기 속에서 슈퍼카 택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자동차 애호가들의 바이블로 꼽히는 애니메이션 ‘이니셜D’의 주인공 차 AE86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1987년에 단종된 AE86이 25년 만에 ‘도요타 86’으로 부활, 김진표의 솔직하고 리얼한 시승기가 전파를 타는 것. 지난 <탑기코> 시즌 1 ‘이니셜D’의 실제 모델이자 드리프트의 신 ‘츠지야 케이치’의 출연에 이어 ‘AE86’ 등장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배우, 가수, 정재계 인사 등 톱스타들이 출연해 랩 타임을 측정하고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탑기코>의 인기 코너 ‘스타랩타임’에서는 만능 엔터테이너 박은지가 출연한다. 방송 전부터 섹시 가죽 원피스로 <탑기코> 출연을 예고해 화제몰인 한 박은지의 ‘스타랩타임’기록과 김진표와 커플 댄스를 추게 된 사연이 이 날 방송에서 모두 공개된다.


국내 최초 자동차버라이어티 쇼 <탑기코3>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국내 유일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XTM에서 방송된다. 



'탑기코3' 김진표, 도심 속 280km 질주에 정신줄 놓다?!


'탑기코' 스타 랩타임을 초토화시킨 '최여진'의 아우라


'탑기코' 씨스타 보라 & 다솜 스타랩타임 전격 출연


[방송] '옴므 4.0' 김민준 "탑기코, 스타랩타임 재도전하면 안될까요?"


[본방사수] 탑기코, 국내 방송 최초 자동차 축구대결을 펼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