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TOP7이 직접 뽑아본 우승 후보는?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10월 26일(금)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가 생방송 3라운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2달여 가까이 합숙 생활을 하면서 서로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 아는  본선 진출자들은 내심 누구를 우승 후보로 꼽고 있을까? 


슈퍼스타K4 제작진이 TOP7에게 ‘자신을 제외하고 우승 후보를 한 팀만 꼽아달라’는 설문을 진행한 결과 딕펑스와 유승우, 허니지가 모두 2표씩을 얻어 TOP7 사이에서도 우승 후보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이킴은 1표를 얻었고, 김정환과 정준영, 홍대광은 표를 얻지 못 했다. 


슈퍼스타K4 닥펑스


유승우와 정준영은 나란히 딕펑스를 우승 후보로 꼽았다. 지난 주 생방송 2라운드에서 가장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받은 딕펑스의 상승세를 주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로이킴과 김정환은 일제히 허니지를 우승 후보로 꼽았다. 로이킴은 허니지를 ‘숨겨진 복병’이라고 높이 평가했다. 결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흡을 맞출 시간이 부족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상승세를 탈 팀이라는 평가. 또 딕펑스와 허니지는 유승우에게 표를 던졌다. 보컬 실력은 기본에 음악적 내공에도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보인다. 홍대광은 로이킴을 우승 후보로 꼽았다. 


슈퍼스타K4 유승우


한편 슈퍼스타K4 생방송은 이번 주 금요일부터 장소를 옮겨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4주간 진행된다. 마지막 결승전은 11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슈퍼스타K4 허니지


2012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할 단 한 명의 ‘슈퍼스타’는 누가 될 지, 앞으로 5주간 매주 금요일밤 11시 Mnet 슈퍼스타K4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TOP7 웃고 울린 심사평은? '보석을 발견했다'


슈스케4, 유승우와 정준영,'지고는 못사는 관상'


슈퍼스타K4, 생방송 3라운드 TOP7 미션곡은 '고백'


슈퍼스타K4 유승우 ‘말하는 대로’ 선곡 이유 유재석 때문?


대국민 감사 <슈퍼스타 K4 TOP 12 콘서트> 올해도 매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