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제3병원' 김민정, 김승우에 기습허그 감행! 오지호는?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tvN 수목드라마 <제3병원>(연출: 김영준, 김솔매, 극본: 성진미,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엠제이앤컴퍼니)에서 천재 신경외과 전문의 김두현, 좌충우돌 열혈 레지던트 진혜인 역을 맡은 김승우, 김민정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3병원, 김민정 김승우 포옹


극 중 김민정은 의사로서의 사명감과 열정이 가득한 2년차 레지던트로 가끔 환자를 위하는 마음이 앞서서 김승우의 지시를 어기기도 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인다. 반면 김승우는 실력중심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천재외과의로 후배들에게 독설도 서슴지 않는 냉철한 캐릭터. 김민정에게만은 조금씩 마음을 열며 관심을 표하기도 하지만 본인은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김민정이 김승우를 일방적으로 끌어안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의외라는 반응이다. 


특히 지난 주 방송된 8화에서는 뇌출혈로 갑자기 쓰러져 김민정의 아버지 치료를 놓고 김승우와 오지호가 첨예하게 대립하며 김민정이 그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졌기에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의 김민정-김승우 허그 모습은 도대체 어떤 상황인 건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앗. 김민정이 왜 갑자기 김승우를 끌어안았지? 두 사람 사이 핑크빛 기류가 흐르네요”, “다정한 승현쌤 버리고 카리스마 두현쌤 선택한 거? 의외네”, “설마 하늘 같은 두현쌤에게 헤드락 하는 건 아닐테고… 느닷없는 애정표현! 무슨 일인거야!!”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정이 김승우에게 기습허그를 한 이유는 오늘 밤(3일) 11시 tvN<제 3병원> 9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3병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최수영, 이들 주연진의 로맨스를 강조한 ‘4인 4색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퍼나르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http://3hospital.interest.me/Index/20/Board/View) 오는 10월 28일까지 계속되는 이 이벤트는 이들 4인의 로맨스가 급물살에 오르면서 시작하자마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tvN <제3병원>은 양한방 협진병원 내 신경외과를 배경으로 천재 신경외과 전문의 김두현(김승우)과 천재 한의사 김승현(오지호)이 일과 사랑을 놓고 펼치는 운명적 대결을 그려가고 있는 국내 최초 ‘양한방 메디컬 드라마’. 숱한 화제 속에 첫 회부터 최고 시청률 1.63%(AGB닐슨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수목극의 새로운 왕자로 탄생 했다.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최수영, 박근형, 임하룡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존 메디컬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양한방 협진’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방법은 다르지만 환자의 완치를 향한 마음만은 같은 양한방의사들의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자존심 대결, 그리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한방치료는 물론 고난도 뇌수술까지 리얼한 묘사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