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메이크오버쇼 '美’s 에이전트' 역대 최고의 반전녀들 출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구하라 도플갱어’, ‘스크림녀’, 공효진 ‘몸매대역녀’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美’s 에이전트’ 화제의 인물들이 추석을 맞아 안방극장에 총출동한다. 


티캐스트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방송되고 있는 역대 최대 메이크오버쇼 ‘美’s 에이전트(미스에이전트)’는 추석을 맞아 그동안 출연했던 의뢰인들 중 눈물 겨운 사연과 180도 달라진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화제의 인물들을 선정한 ‘핫 이슈 의뢰인 BEST 5’을 29일(토) 밤 11시에 방송한다.


메이크오버쇼 '美’s 에이전트' 역대 최고의 반전녀들‘구하라 도플갱어’, ‘스크림녀’ 공효진 ‘몸매 대역녀’ 등 화제의 인물들 다시 만난다


매회 방송마다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았던 ‘핫이슈 의뢰인’으로는 ‘구하라 도플갱어’ 심현정, ‘스크림녀’ 에서 ‘인형녀’로 완벽 변신한 강해균, 공효진 몸매대역녀 김가담 등이 선정됐다. 이들은 깜짝 놀랄 변신과 더불어 방송 후 완벽하게 변화된 생활모습까지 전격 공개한다.  


무턱과 돌출입 등의 콤플렉스에 시달리던 ‘구하라 도플갱어’ 심현정은 ‘美’s 에이전트’ 출연 이후 각종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등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외모 때문에 왕따, 구타를 당했던 ‘스크림녀’ 강해균은 ‘美’s 에이전트’를 통해 ‘인형녀’로 변신한 후 새로운 직장에 취업했다고. 세간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공효진 몸매대역녀 김가담은 각종 패션계와 방송계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몸과 마음의 진정한 변화를 추구하는 ‘美’s 에이전트’ 의뢰인들의 뒷 이야기는 29일(토) 밤 11시 FashionN 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