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미스(美’s) 에이전트, 실패한 성형 재수술의 모든 것 방영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쌍꺼풀, 가슴 등 성형 재수술에 대한 모든 것이 공개된다. 

 

티캐스트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美’s 에이전트(미스 에이전트)’는 의뢰인들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색다른 메이크오버쇼다. 박소현, 김숙, 강유미가 MC를 맡아 의뢰인들의 아픈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자신감을 회복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美’s 에이전트’에서는 지난 1회 방송 당시 무턱과 돌출입 등으로 발음이 부정확했던 ‘구하라 도플갱어’ 심현정과 어린 나이에 결혼해 가슴이 없던 조은영, 내레이터 모델과 어울리지 않는 외모로 콤플렉스가 심했던 김보경 등의 사연이 화제가 됐다. 이들은 ‘美’s 에이전트’를 통해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되찾아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오는 11일(토)에 방송될 ‘美’s 에이전트’ 2회에서는 ‘성형 재수술’ 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차례 쌍꺼풀 수술에 실패해 대인기피증에 걸려 ‘방콕녀’ 생활을 하고 있는 의뢰인 권순미, 10년간 3번의 출산으로 인해 무너진 가슴을 회복하고자 두 번의 가슴 수술을 시도했지만 연이은 실패로 콤플렉스를 안고 살았던 다둥이 엄마 황은정 등이 ‘美’s 에이전트’를 찾았다.  


특히 권순미는 눈꺼풀이 처지는 ‘안검하수’를 교정해 쌍꺼풀 재수술의 성공사례를 보였다. 권순미는 “더이상 ‘야매’로 수술했다는 말을 듣지 않아도 돼서 행복하다” 며 “이제는 ‘방콕녀’에서 ‘산책녀’가 됐다”고 말했다. 다둥이 엄마 황은정 역시 “이제는 수영장이나 공중 목욕탕에 당당히 들어갈 수 있다” 며 자신감을 회복했다. 


몇 차례의 성형 후 시도하는 재수술이라 더욱 어렵고 힘들었던 그녀들의 도전기. 결과는 11일(토) 밤 11시 여자사심채널 FashionN에서 공개된다.



‘신품’ 완판신화 ‘청담마녀 룩’ 스타일링 비밀 공개...'스위트룸4'


<스위트룸4> 한국의 미란다 커 김혜련, MC들에게 굴욕감 선사?


<사심연구소> 직장인 기피대상 1위의 직장 상사, 동료는?


<스위트룸 4> 상위 1% 드레스룸의 비밀, '미모의 100억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