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슈스케4, 연규성 VS 홍대광 '말리꽃' 절대 고음의 가창 대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늘 밤 11시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 절대 고음 두 남자, 연규성과 홍대광이 고음 강자들만 소화할 수 있는 곡, 이승철의 ‘말리꽃’으로 한판 승부를 벌인다. 


지난 21일 (금) <슈퍼스타K4> 6화에서는 노래신 연규성과 파워 보컬 홍대광이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한 조가 된 모습이 방송됐다. 이미 온라인을 통해 노래신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연규성과 오랜 버스킹 활동으로 다져진 파워 보컬 홍대광의 무대는 가창력 끝판왕들의 대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스타K4,  연규성 홍대광 대결


특히 연규성과 홍대광은 슈퍼스타K4 지원자들이 가장 존경하는 가수 이승철의 ‘말리꽃’을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고음이 주를 이루는 이승철의 ‘말리꽃’은 고음 강자들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노래이기 때문에 이들이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이 가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 방송에서 연규성은 “아주 잘 아는 곡이어서 이 노래를 선택했다”며 “고음 처리 하는 부분이 문제가 될 것 같진 않다”고 밝히는 등 자신 있는 태도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층 더 높였다. 


슈퍼스타K4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연규성과 홍대광이 부른 이승철의 말리꽃 무대에 대해 원곡자 이승철 심사위원의 평가는 어떨 지 기대해달라”고 귀띔했다. 


한편 208만명이라는 역대 최대 인원과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실력파들이 벌이는 음악의 향연. 슈퍼위크 진출자 가운데 본선에 오를 TOP10이 궁금하다면 매주 금요일밤 11시 Mnet 슈퍼스타K4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제의 슈퍼위크 현장을 담은 슈퍼스타K4 7화는 오늘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