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 '설리 옆에 두고 싶어졌다' 폭풍 고백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가 설리를 향한 마음을 폭풍 고백했다.


최민호는 1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9회 분에서 설리의 첫사랑으로 등장한 김우빈에게 설리에 대한 마음을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정면충돌, 팽팽한 긴장감을 상승시켰다. 강력한 라이벌 김우빈의 존재에 자극 받은 최민호가 설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았던 것.


아름다운 그대에게 9회 방송1


아름다운 그대에게 9회 방송2


이 날 방송에서는 태준(최민호)이 존(김우빈)에게 당당하게 라이벌 선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준은 재희(설리)와 함께 있기 위해 캐나다 유학까지 포기하기로 마음먹고 곧바로 존을 찾아갔던 상황. 존에게 태준은 “저번에 물어보신 거 대답 드리려고요”라며 “이제 내가 옆에 두고 싶어졌거든요”라고 재희와 같이 있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재희에 대한 태준의 마음을 어렴풋이 눈치 챘던 존이 “넌 재희가 여자란 거 알고 있지? 근데 왜 모른 척 하고 있어?”라며 던졌던 날카로운 질문에 대한 명쾌한 대답을 했던 셈이다.




이에 존은 태준에게 농구 대결을 제안했고, 경기에 임한 두 사람은 공격적인 몸싸움을 벌이며 재희를 사이에 둔 라이벌 전에 나섰다. 거친 농구 혈투 중 존이 “무슨 뜻이지? … 재희를 옆에 두고 싶다는 게”라고 묻자, 태준은 “그쪽에서 참견할 일이 아닌 거 같은데요”라고 답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이어갔던 것. 그러자 존은 “니 감정을 안 이상 난 더 못 물러서. 구재희 내가 반드시 데려간다”라며 결연한 의지를 내비쳤고, 태준은 지지 않겠다는 눈빛을 보냈다.




시청자들은 “드디어..드디어! 민호가 설리에 대한 맘 인정! 달콤한 밤이네요~” “존 앞에서 거침없는 고백 해낸 태준이 모습에 내가 다 ‘설리설리’” “오늘 민호 너무 멋있었어요... 제대로 남자다움! 김우빈도 멋짐멋짐” “훈훈한 두 남자의 대결에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났습니다. 내일 방송도 기대 되네요” 등 러브라인 긴장감을 높였던 최민호와 김우빈의 모습에 다채로운 호응을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이 날 방송에서 태준, 은결(이현우), 존이 재희를 두고 양보 없는 ‘3각 쟁탈전’을 벌여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오랜 세월 알고 지낸 재희와 존이 남다른 관계를 과시, 다정한 장면을 연출하자 태준과 은결이 끓어오르는 질투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두 사람은 함께 재희와 존의 모습을 지켜보며 존에 대한 강력한 적의를 불태우는 모습이었다.


특히 태준과 은결은 재희가 존과 단 둘이 서울구경을 간다고 하자, 두 사람의 데이트를 막으려 따라나서기까지 했다. 서울구경에 따라 나선 두 사람은 카페에서 존이 쓰디쓴 에스프레소를 주문하자 원래 시키려던 메뉴를 고르지 않고 평소 마시지도 않는 에스프레소를 선택해 곤욕을 치르는 등 코믹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냈다. 태준과 은결이 끊임없이 존을 견제, 존에게 지지 않으려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로 섹시 화보 촬영?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민호 '두근두근' 첫 동침!


아그대 이현우, 도토리머리 머리 자르고 댄디 가이 변신!


'아그대' 민호와 우빈, 사랑의 라이벌 간 '달밤의 농구 혈투!'


아그대, 설리 남장 '시한부 선고' 가슴 압박 붕대 조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