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로 섹시 화보 촬영?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와 이현우가 강렬한 ‘다크 가이’로 거듭났다. 


최민호와 이현우는 오는 12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9회에서 ‘마성의 비주얼’을 과시하며 ‘섹시 남성미’를 폭발시킨다.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


두 사람이 극중 사진작가로 특별출연하는 김우빈의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에 참여하는 것.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등장한 두 사람은 그동안 감춰왔던 섹시한 남성미를 과시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로 현장을 압도한다. 월등한 비주얼로 팽팽한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는 최민호와 이현우의 모습에 대한민국 여심이 들썩일 전망이다.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2


무엇보다 이 장면에서 최민호는 명품 식스팩 복근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깔끔한 블랙수트 사이로 보이는 완벽한 근육질 몸매가 우월한 기럭지, 조각 같은 외모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터뜨리게 하고 있는 것. 또한 이현우는 진한 아이라인을 그린 채 터프한 가죽 재킷에 찢어진 바지를 매치, 유쾌 발랄하기만 했던 은결(이현우)의 캐릭터에서는 상상할 수 없던 ‘블랙 본색’을 발산했다. 최민호와 이현우가 무슨 사연으로 강력한 ‘사랑의 라이벌’인 설리의 첫사랑 김우빈과 화보 촬영을 하게 됐는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3


최민호와 이현우가 남성미 넘치는 모델로 변신한 장면은 지난 7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유명 사진작가의 작업실에서 진행됐다. 이 날 촬영은 평소와 달리 전문 메이크업 팀까지 동원, 실제 화보 촬영 같은 분위기가 조성됐던 상황. 최민호와 이현우는 초반에 다소 생소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기 시작하자 그동안의 화보 촬영 경험에서 우러난 노하우를 활용, 거침없이 포즈를 선보였다. 이로 인해 2시간 만에 신속하게 촬영이 마무리됐다는 후문.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4


그런가하면 최민호는 노출 촬영에 앞서 좀 더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기 위해 막간을 이용해 푸시 업에 나서는 등 오랜 만의 노출에 다소 긴장한 표정을 내비쳤다.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금세 진지한 눈빛으로 돌변,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5


제작사 측은 “9, 10회에서 김우빈이 설리의 첫 사랑으로 등장하면서 ‘아그대 애정 전선’에 새로운 기류가 형성될 것”이라며 “최민호와 이현우가 설리와의 로맨스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김우빈과 어떤 에피소드를 풀어내게 될 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아그대' 민호와 현우, 마성의 비주얼6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8회에서는 은결(이현우)이 재희(설리)에게 금방이라도 고백할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육상부 전지훈련에서 재희와 단 둘이 있게 된 은결이 “나 너한테 할 말 있는데…”라며 결연한 표정으로 말문을 뗐던 것. 시청자들은 은결이 이번에는 재희에게 고백할 수 있을지, 앞으로 재희, 태준(최민호), 은결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행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9회는 12일(오늘) 수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SM C&C]


이현우, 볼수록 빠져드는 ‘힐링매력’ 집중 분석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민호 '두근두근' 첫 동침!


아그대 이현우, 도토리머리 머리 자르고 댄디 가이 변신!


'아그대' 민호와 우빈, 사랑의 라이벌 간 '달밤의 농구 혈투!'


아그대, 설리 남장 '시한부 선고' 가슴 압박 붕대 조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