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윤형빈, 정경미 수영복 패션 온라인 장악!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국민요정 정경미와 왕비호 커플이 수영복으로 네이버,네이트등 포털사이트를 한번에 장악했다.


지난 3일에 <드립공연> 전석 매진 기념으로 비키니공연을 한 정경미에 이어 어젯밤 열린 <드립걸즈> VIP데이 행사에서 윤형빈이 수영복차림으로 나타나 이목을 끌었다. 빨간 수영복에 수영모, 물안경까지 완벽 무장하여 나타난 윤형빈은 당당한 걸음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윤형빈 김범수


연인을 응원하기 위해 과감한 수영복 차림도 서슴지않은 윤형빈은 정경미가 한 비키니공연에 대한 화답을 하면서 벌써부터 적극적인 외조에 나섰다. 하지만 함께 등장한 가수 김범수가 윤형빈을 부끄러워하면서 주변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드립걸즈 비키니 무대드립걸즈 비키니 무대


한편 이 날 밤 윤형빈의 수영복 관람패션은 포털사이트 메인기사에 뜨며 화제를 불러모았다. 


<드립걸즈> 공연 전부터 동료로서나 연인으로서 정경미를 물심양면으로 돕고있는 윤형빈은 비키니 공연 당시 정경미를 위해 깜짝 생일이벤트도 펼쳐 공연장에 있던 배우와 관객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개막부터 틈나는대로 공연장을 찾고 있는 윤형빈은 SNS를 통해 <드립걸즈>홍보에도 발벗고 나서고 있어 드립 서포터즈이자 <드립걸즈> 제5의 멤버로서 맹활약중이다.  


대학로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관객공감 개그버라이어티쇼 <드립걸즈>는 9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