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의 한 수,'넝굴당' 최고의 관상은? '멸치상 있다' 충격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 반열에 오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출연자들의 관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펼치는 토크대결 JTBC <인생병법 신의 한 수>에 출연 중인 역학자 조규문 교수가 ‘넝굴당’의 유준상, 김남주, 이희준, 오연서, 조윤희 등 출연자들의 관상을 전격 해부했다. 올해 최고의 드라마였던 ‘넝굴당’ 최고의 관상을 꼽는 도중, 조규문 교수는 “배우들 중에 멸치상(?)을 가진 사람이 있다.”는 충격 발언을 하기도 해 패널들을 놀라움에 빠뜨렸다고.


신의 한 수,'넝굴당' 최고의 관상은?


조규문 교수는 지난 1회, ‘신사의 품격’ 4인방 중 최고의 관상을 의외의 인물인 이종혁으로 뽑은데 이어 이번 ‘넝굴당’에서도 예상치 못한 인물이 1위를 차지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부의 상징 강남에 섹스리스 부부가 많다?!’는 산부인과 전문의의 솔깃한 이야기와 그에 맞서 엉짱 교수는 ‘부부 금슬뿐만 아니라 중년층의 건강까지 지키는 초간단 허벅지 운동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의 한 수,'넝굴당' 멸치상 있다


이 날 녹화에는 홈쇼핑의 완판 신화 정윤정 쇼핑호스트와 국내 최고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새로 합류하면서 더욱 치열한 순위대결이 펼쳐져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전문의들의 강력한 한 수와 국민드라마 ‘넝굴당’ 출연자 중 최고의 관상은 오는 9월 12일 수요일 밤 11시 5분 JTBC <인생병법 신의 한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