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현우, 볼수록 빠져드는 ‘힐링매력’ 집중 분석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이현우가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현재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엉뚱 발랄 축구소년 ‘차은결’로 분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현우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에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겸비한 차세대 스타 이현우의 매력을 분석해본다. 


# 데뷔 7년 차 배우 


이현우 데뷔 7년차 배우


2006년 <화랑전사 마루>로 데뷔해 어느덧 데뷔 7년 차인 이현우는, 그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며 어린 나이답지 않은 연기력과 감정 표현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올해 초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는 거친 반항아로 완벽하게 분해 한층 성숙한 연기로 시선을 끌며 다시 한 번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현재 출연 중인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역시 남장여자 구재희를 짝사랑하는 ‘차은결’ 캐릭터를 한층 사랑스럽게 만들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 변신의 귀재


이현우 변신의 귀재


드라마 선덕여왕(2009.MBC), 공부의 신(2010.KBS), 계백(2011.MBC), 적도의 남자(2012.KBS) 등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이현우는 어떠한 캐릭터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배우로서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매 작품마다 상황과 캐릭터에 맞게 자유 자재로 변신하는 카멜레온 같은 모습은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 힐링 눈웃음


이현우 힐링 눈웃음


올해 스무 살이 된 이현우는 이승기, 송중기의 뒤를 잇는 ‘훈남 대학생’ 대열에 합류해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훈훈한 외모와 귀여운 눈웃음으로 누나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안구정화남’으로 등극했다. 특히, 이현우의 전매특허 반달 눈웃음은 누나 팬들의 침침해진 눈을 정화시키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힐링 눈웃음’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 떠오르는 스타일 아이콘


이현우 스타일 아이콘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일명 ‘도토리 머리’로 파격 변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이현우는 최근 훈남 포스를 물씬 풍기는 ‘댄디컷’으로 헤어스타일 변신을 감행, 한층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반바지 교복 스타일부터 컬러풀한 스키니진까지 거뜬히 소화해내면서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어떠한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비결로는 이현우의 작은 얼굴과 모델 부럽지 않은 비율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광고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상태이며, 의류 브랜드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처럼 연기력부터 외모까지 완벽하게 성장한 이현우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점점 더 고조되고 있는 상태다.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함부터 마음 속 누군가를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든 흑기사를 자청하는 든든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이현우가 열연 중인 SBS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