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랑사또전, '은오' 이준기, 사또복 입은 이유는?‏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의 이준기가 극중 다양한 한복들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 6일 밤 방송된 8회에서는 드디어 사또로서 관복을 입었다.


극중 밀양 최고의 실세, 사또보다 더욱 막강한 권력을 가진 최대감(김용건)은 고을 전체를 쥐락펴락하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탐욕스런 최대감에게 ‘은오’(이준기)는 눈엣가시 같은 존재. 8회 방송에서 ‘은오’는 삼방(이방, 형방, 예방)이 최대감의 지시로 폐쇄된 우물 안에서 발굴해 온 수백여 구의 유골들과 유류품들을 사또의 허락 없이 모두 소각해버린 사실에 경악한다.


아랑사또전_은오 이준기1


더욱이 관아의 삼방마저 최대감의 손아귀에서 놀아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며 최대감에게 관아 출두를 명했다. 이 날 방송의 엔딩 장면을 통해 마침내 관복을 차려 입은 ‘은오’가 최대감과 첫 대면을 하게 되는 장면이 그려지면서, 앞으로 이들의 팽팽한 맞대결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아랑사또전_은오 이준기2


아랑사또전_은오 이준기3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드디어 사또복 은오가 ㅠㅠㅠㅠ 너무 멋있네요!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기대!”, "방문 열고 나오는 순간 위엄 ㄷㄷㄷ 바람에 휘날릴 때 완전 멋있었어요", "사또복 입으니 은오 카리스마가 더 사는 것 같아요!", "오늘 마을사람들 찾아오고 하는거 보니 앞으로 사또일도 할 것 같고 최대감과의 대결구도도 기대됩니다!" 등 앞으로의 ‘은오’의 활약과 최대감과의 맞대결에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아랑사또전, 이준기 신민아 쉬는 시간에 뭐할까?


아랑사또전, 신민아가 달라졌다? 신민아의 재발견


아랑사또전 이준기, 우물가서 수상한 부적 발견 '위기 일발'


'아랑사또전' 이준기 팔색조 명연기 '못하는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