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각시탈' 박기웅, 드디어 제복 벗고 생소한 옷차림 '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2TV특별기획드라마“각시탈(윤성식 연출, 유현미 극본)”의 박기웅이 모던보이로 변신했다.


오늘 5일 오후 박기웅의 소속사 마이네임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슌지의 새로운 모습. 양복에 모자까지… 슌지가 평소와 다른 옷차림으로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 밤 9시55분 ‘각시탈’ 27회에서 확인하세요!!”라는 코멘트와 함께, 흰색 정장에 모자를 쓴 박기웅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각시탈 박기웅,제복벗고 모던보이 변신


사진 속 박기웅은 그 동안 ‘슌지’ 에게서 볼 수 없었던 생소한 옷차림에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 한 사진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각시탈”의 스토리 전개에 궁금증을 더하게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 역시 “매일 제복만 입더니 왠일로 정장에 모자까지…무슨 일일지 궁금해요. 오늘도 본방사수!!” , “오랜만에 제복이 아닌 옷차림의 슌지를 보니 새롭네요. ‘각시탈’ 빨리 보고싶어요,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등의 글로 관심을 보였다.

 

한편, 박기웅은 자신의 트위터에 “막방이 다가오니 감성적이 되네요. 하지만 순리대로. 슬프지만 소중한 시간들이랍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각시탈”종영을 앞둔 서운한 마음을 전했다.  “각시탈”은 오는 6일 28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종영 2회 남긴 '각시탈', 흥행신화보다 더 빛나는 인기요인은?‏


KBS 새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 포스터 공개!


'각시탈' 정은별, 한채아와 불꽃 튀는 대격돌!


'각시탈' 안형준, 이번엔 맨몸 액션! 위기속 빛나는 연기


각시탈, 피 묻힌 한채아의 손떨림 ‘그녀의 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