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름다운 그대에게' 6인방, '꽃미남 서바이벌' 최후의 승자는?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최민호, 이현우가 7시간 동안 뛰고 구르는 온몸 투혼을 통해 공포의 지옥훈련을 펼쳤다.


오는 6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8회 분에서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가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과 함께 떠난 육상부 전지훈련에서 청춘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산하며 '꽃미남 서바이벌'을 벌이는 현장이 공개될 예정. '아그대 6인방'이 군복을 입고 고글을 착용, 서바이벌 총까지 든 채 늠름한 ‘비주얼 꽃군인’으로 완벽 변신,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 1


무엇보다 완전 무장을 마친 ‘남장미소녀’ 설리는 부드러우면서도 자신만만한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최민호는 완벽한 사격 포즈를 선보이며 전의를 다지는 모습을 펼쳐냈다. 이현우는 고글로 얼굴을 모두 감추고 본격 전투태세에 임했고, 서준영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남성미를 뽐냈던 상황. 또 강하늘은 숨어서 적들을 기다리며 여유 만만한 웃음을 지어보였는가 하면, 광희는 손을 들어 항복을 표하는 모습으로 긴박한 상황을 짐작케 하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2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3


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4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5


특히 ‘꽃미남 서바이벌’에서는 최민호와 이현우가 ‘남장미소녀’ 설리를 지키는 정의의 용사로 전면전에 나설 전망이다. 최민호는 설리가 위험 상황에 처하는 일이 없도록 상대 팀을 올킬(all kill) 시키는 전략을, 이현우는 설리를 ‘밀착 보호’하는 ‘그림자 전법’을 펼칠 것을 예고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6


‘아그대 6총사’들의 숨 막히는 서바이벌 한판승은 지난 3일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한 캠핑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이른 아침부터 각종 고난이도 전지훈련 촬영들이 진행됐던 상황. 설리, 최민호, 이현우,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은 체력적으로 그 어떤 때보다 힘든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장장 7시간 동안 계속된 서바이벌 촬영에서 변함없이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에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7아름다운 그대에게 지옥훈련8


또한 이 날 촬영에서는 ‘아그대 6인방’의 ‘온 몸 투혼’도 빛을 발했다. 하루 종일 뛰고 구르는 촬영이 지속되면서 배우들의 몸에는 자잘한 타박상들이 속출했던 것. 하지만 ‘아그대 6인방’은 간단한 응급처치를 취하고는 금세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촬영 틈틈이 전투 소품을 이용해 장난을 치는 등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을 완료했다.


제작사 측은 “설리, 최민호, 이현우,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아름다운 그대에게’ 배우들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에너지를 내뿜는다”며 “서로에게 힘을 북돋아주며 협동하는 이들의 끈끈한 우애와 찰떡호흡으로 인해 육체적으로 고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밝은 웃음이 피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아그대’ 이현우, 장난기 가득한 현장사진 공개


기태영, 자상한 마음씨로 '패션 티처'에서 '워너비 티처'로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에게 설레기 시작한 민호, '위험해!'


'아그대'6회, 꽃미남 바리스타 군단, 커피프린스 재현?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이현우 심박수 절정 ‘기습 포옹 2종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