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골든타임, 황정음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이선균에게 위로 눈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지난 28일(화) 방송된 <골든타임> 15회분에서는 재인(황정음 분)과 민우(이선균 분)가 다리 절단 수술을 받게 된 환자를 지켜보는 상반된 시각이 그려지며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어떻게든 다리 절단만큼은 막고 싶어하던 민우와 달리, 재인은 환자를 살리기 위해 의학적으로 정당한 수술을 했다는 시각으로 주목을 모은 것.


골든타임 황정음


이때 황정음은 환자의 회복보다 다리가 잘려 나가는 상실감을 더 크게 느끼고 있었다며 속상해 하던 이선균에게 “좀 더 나은 상태로 환자를 살리고 싶었던 노력이지. 노력.”이라고 담담히 위로를 건네는 등 따뜻한 모습으로 한층 성숙된 매력을 어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재인이 의사로서 성장한 모습이 부쩍 와 닿던 이번 주 방송이었습니다. 정음씨 연기도 정말 일취월장!”, “드라마 초반이랑은 정말 확연히 다른 모습! 매회 꾸준히 성장


하는 재인처럼 배우 황정음도 같이 성장하는 것 같아요~”, “재인이는 갈수록 좋은 의사가 되어가고 있네요. 정음씨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그런데 이사장님 입원하시면 재인과의 관계도 드러나게 되는 건가요? 골든타임 갈수록 정말 흥미진진하네요!” 등 황정음과 캐릭터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렇게 ‘열혈인턴’으로 완벽 변신해 맹활약 중인 황정음은 물론, 이선균, 이성민, 장용, 선우용여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호평을 이어 나가고 있는 MBC 월화 드라마 <골든타임>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선균.황정음.이성민의 반전 매력! '골든타임' 촬영 현장 사진 공개


'골든타임' 사표 던진 ‘최인혁’, 응급의학과로 돌아가나?


[드라마] '골든타임' 개성파 배우 김기방, "내가 바로 응급의학과 군기반장"


[본방사수] '골든타임' 이선균, 병원 인턴의 감각적 패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