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 북미 13개 도시 개봉 확정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긴박감 넘치는 도심 고공액션, 실사와 CG를 구분할 수 없는 비행장면 등으로 국내에서 흥행 출격을 하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고공 액션에 대한 해외 팬들의 높은 기대에 힘입어 8월 24일 미국 LA, 샌디에고, 시애틀, 달라스, 아틀란타, 워싱턴 D.C., 필라델피아, 뉴저지, 뉴욕, 호놀룰루, 토론토, 밴쿠버 그리고 8월 31일 시카고까지 북미 지역 총 13개 도시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감독: 김동원 / 주연: 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경호 / 특별출연: 조성하, 오달수, 정석원]



알투비:리턴투베이스 포스터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다가오는 8월 24일 미국 LA를 비롯하여 샌디에고, 시애틀, 달라스, 아틀란타, 워싱턴 D.C, 필라델피아, 뉴저지, 뉴욕, 호놀룰루, 토론토, 벤쿠버 그리고 8월 31일 시카고까지, 북미 지역 총 13개 도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해외 관객들은 월드스타 ‘비’의 출연, 할리우드가 아닌 대한민국에서 구현한 긴장감 넘치는 스펙타클한 고공 액션에 대해 일찌감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보여왔다. 이미 개봉 전에 해외 30개국에 선판매되며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증명한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미국 개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현지 팬들은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차주 개봉이 확정되자 온라인을 통해 “정말 대단하다!! 개봉까지 못 기다리겠다! (wow, awesome!!! Cant wait till its release! <3<3<3 RAIN!)_BmyBo0”, “이 영화는 꼭 봐야 하는 필수 관람 무비다 (I have to watch this, I must watch it… :))_0xXxclaudiaxX0!”, “정말 대단한 영화 같다! 영어 자막으로 꼭 볼 수 있었으며 좋겠다! (This looks like such a great movie, English subs necessary please and Thank you)_tonicny”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주연배우들이 지난 주말 대구/부산 지역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치며 흥행가도에 박차를 가했다. 


북미 지역을 기점으로 해외 개봉의 물꼬를 틔우기 시작한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도심 상공을 배경으로 하는 고공 액션 드라마로 8월 14일 개봉 이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영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