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 열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17일 방송된 ‘닥치고 패밀리’에 개그맨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김원효·심진화 부부가 카메오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1


김원효·심진화 부부는 열희봉(박희본)이 일하게 된 우신혜(황신혜)의 에스테틱에 손님으로 등장했다. 못생기고 후줄근한 역할의 희봉이 김원효·심진화 커플에게 상담을 해주면서 ‘우리 같은 사람들은~’이라는 말을 반복하자 심진화는 자존심이 상했고 이에 화가 난 김원효는 “우리 쁘띠가 어딜 봐서 저 아줌마 같은 사람인데요?”라고 소리치며 닭살부부임을 증명했다.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2


또한 심진화는 희봉의 실수로 제모팩을 얼굴에 붙이게 되고, 이를 떼면서 눈썹이 모두 뽑혀버리는 상황이 발생해 눈썹이 없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해주기도 했다.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3


이를 본 시청자들은 “김원효·심진화 부부는 여기서도 닭살이야?”, “박희본, 심진화 둘 다 통통해도 예쁜데?”, “카메오 출연하니 더 재밌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4


‘닥치고 패밀리’ 4회에서는 희봉의 백수생활을 보다 못한 신혜가 자신의 에스테틱 연구원으로 희봉을 취업시키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졌으며, 김원효·심진화 부부의 닭살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는 카메오 출연으로 그 재미를 더했다.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5


한편 다솜 이외에도 황신혜, 박지윤, 이본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는 KBS 새 일일시트콤으로 7시 45분 방송된다.



[시트콤] '씨스타' 다솜, '닥치고 패밀리' 촬영장서 교복사진 대방출


[포토] 배우 박지윤,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촬영장서 화보 같은 직찍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선우용녀, 황신혜 등 미녀스타 총 출동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박희본, 알고 보니 SM 걸그룹 '밀크' 출신


[시트콤] 씨스타 다솜,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연기돌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