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닥치고 패밀리’의 달콤살벌 다솜의 양면성 연기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17일 방송된 ‘닥치고 패밀리’에서 달콤살벌 고등학생 다솜의 양면성이 드러나는 연기가 화제다.


닥치고 패밀리, 다솜의 양면성 연기1


‘닥치고 패밀리’ 4회에서 열석환(안석환)은 빡빡한 공부스케줄로 코피를 터트린 우다윤(다솜)이 너무 무리를 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돼 자신이 일하는 청소년센터에 함께 갈 것을 권유한다. 다윤은 천사 같은 얼굴로 석환을 따라갔지만, 다시는 부를 수 없도록 꼼수를 쓸 생각에 가득 차 있다. 


닥치고 패밀리, 다솜의 양면성 연기2



친구를 믿고 뒤로 넘어지지는 ‘신뢰게임’ 시간에는 넘어지는 친구를 두고 갑자기 배가 아픈 척 연기를 하는 것은 물론, 왕따들이 두 달간 고생한 끝에 완성을 앞두고 있는 ‘왕따 안돼!’ 도미노에 실수로 넘어져 버리기도 한다. 공교롭게도 다솜이 쓰러지고 난 뒤에 완성된 글자는 ‘왕따 돼!’. 이를 본 왕따들은 멘붕이 오고 울음바다가 된다.


닥치고 패밀리, 다솜의 양면성 연기3


상큼한 교복사진 공개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다솜은 ‘닥치고 패밀리’서 예쁜 외모와 전교 1등의 성적으로 선생님과 어른들에게 항상 사랑받는 엄친딸이지만, 사실은 살벌한 성격을 갖고 있는 고등학생으로 출연한다. 


닥치고 패밀리, 다솜의 양면성 연기4


다솜은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달콤살벌한 매력은 물론, 열우식(최우식)과 티격태격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유머코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닥치고 패밀리, 다솜의 양면성 연기5


한편 다솜 이외에도 황신혜, 박지윤, 이본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는 KBS 새 일일시트콤으로 7시 45분 방송된다.



'닥치고 패밀리' 카메오 출연한 김원효·심진화 부부 열연


[시트콤] '씨스타' 다솜, '닥치고 패밀리' 촬영장서 교복사진 대방출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선우용녀, 황신혜 등 미녀스타 총 출동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박희본, 알고 보니 SM 걸그룹 '밀크' 출신


[시트콤] 씨스타 다솜,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연기돌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