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원더걸스 소희, 가을 햇살 담은 스무 살의 화보


[오펀 편집국] 모던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젊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타미 힐피거 데님의 뮤즈인 원더걸스 소희가 화보 속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원더걸스 소희, 타미 힐피거 데님 패션1


소녀감성과 성숙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성인식을 막 치른 소희의 나이와 걸맞게 자연스러운 재스처와 분위기가 어우러져 활용도 높은 데님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원더걸스 소희, 타미 힐피거 데님 패션2


스트릿 감성이 묻어나는 데님 원피스는 유니크 한 지퍼장식 포인트와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제시하며 특유의 위트 있는 표정이 어울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만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원더걸스 소희, 타미 힐피거 데님 패션3


또한 응용하기 쉬운 체크와 프린트가 감도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연출하며 소희만의 레이어드 룩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내비쳤고 셔츠의 소매를 말아 올리는 등의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연출과 꾸미지 않은 듯한 시크한 무드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원더걸스 소희, 타미 힐피거 데님 패션4


소희의 오묘한 아우라를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9월호와 타미 힐피거 데님(Tommy Hilfiger Denim)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원더걸스 소희, 패션지 <데이즈드&컨퓨즈드> 8월호 화보 매력 발산


[화보] 원더걸스 소희, 해변에서 청순-섹시 오가는 '무결점 스키니핏' 뽐내


[화보]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화보] 트루젠- 2012 FW시즌 이민호 화보 촬영 공개


[화보] 김수현-수지, 3박 4일간의 풋풋한 뉴질랜드 여행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