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배우 하지원이 시크한 매력이 넘치는 가을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2 가을 컬렉션을 공개한 것.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지원은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컬러의 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브라운, 와인, 웜 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에 레드, 옐로우, 그린 등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시크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강렬함이 느껴지는 호피와 기하학적으로 묘사한 플라워, 심플한 체크 무늬 등 다양한 패턴을 완벽하게 소화해 여성스러우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했다.

 

하지원은 특유의 우아한 표정과 포즈로 고급스러운 시티룩은 물론 캐주얼한 어반 아웃도어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스카프나 코사쥬, 니트 발목토시 등 다양한 패션 소품을 완벽하게 활용, 패셔니스타 다운 면목을 과시해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하지원은 “평소 옷을 입을 때, 레이어드해서 입는 스타일을 즐기는 편”이라며,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이번 가을 의류는 톤 다운된 컬러와 포인트 컬러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레이어드로 매치하기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 최병찬 상무는 “평소 드라마 속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던 하지원을 통해 자사의 룩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그와의 다양한 작업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하지원, '가을 시크녀' 완벽 변신 화보 공개



사진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