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원더걸스 유빈, 팔색조 매력발산 패션 화보


[오펀 편집국]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상큼 발랄 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원더걸스 유빈, 패션 화보1


유빈은 패션매거진 쎄씨와 진행한 화보에서 남자 모델 윤진욱과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이 되어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락스타일을 연출하여 시크한 이미지부터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원더걸스 유빈, 패션 화보2


평소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유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캐주얼한 점퍼와 티셔츠, 컬러풀한 운동화로 새로운 락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원더걸스 유빈, 패션 화보3


스모키한 메이크업, 볼륨을 넣은 풀어헤친 헤어와 블랙 톤의 와일드한 스타일에는 형광색 운동화로 포인트를 주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다리라인이 들어나는 섹시무드의 블랙컬러 컷 아웃 롱 원피스를 착용한 유빈은 운동화를 착용해 믹스매치 스타일링의 진수를 선보였다.

 

원더걸스 유빈, 패션 화보4


귀여운 외모의 남자모델 윤진욱과 이날 커플이 된 유빈은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했다. 


원더걸스 유빈, 패션 화보5


유빈과 윤진욱은 화이트, 옐로우컬러의 같은 디자인의 후드 티셔츠로 커플 분위기로 스타일링을하고, 여기에 유빈의 새침한 듯한 표정연기까지 더해 풋풋하면서 발랄한 커플로 연출하였다. 또한, 화려한 컬러 매치로 자칫 잘못하면 정신 없어 보일 수 있는 커플룩에 차분한 그레이컬러 바탕에 형광 라인이 돋보이는 운동화를 나눠 신어 트렌디한 커플룩을 완성했다.


특히, 유빈은 운동화를 신고도 남자 모델 옆에서 명품 각선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유빈이 착용한 운동화는 아메리칸 감성의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 제품으로 네온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런닝화부터 트랜디한 팝컬러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유빈과 윤진욱의 매력적인 화보는 '쎄씨'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쎄씨 

홈페이지: 스프리스 www.spris.com



[화보] 변신의 귀재 조윤희, 이번엔 ‘러빙걸’로 변신


[화보] 원더걸스 소희, 가을 햇살 담은 스무 살의 화보


[화보] '명품비율 몸매' 정애연, 가을화보 속 숨길 수 없는 매력발산


[화보] 손담비, 피트니스 · 복싱 · 러닝 등 스포츠 즐기는 화보 공개


[화보] 다니엘 헤니, 가을 신사의 품격에 여심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