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원더걸스 소희, 패션지 <데이즈드&컨퓨즈드> 8월호 화보 매력 발산


[오펀 편집국] 원더걸스의 소희가 할리우드 배우 클로에 세비니와 함께 영국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컨퓨즈드>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데이즈드&컨퓨즈드> 8월호 커버는 클로에 세비니와 소희, 총 2종으로 발간됐는데, <데이즈드&컨퓨즈드>가 선정한 ‘뉴욕와 서울의 패션 아이콘’이라는 글로벌 기획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서울의 패션 아이콘’ 소희가 장식한 커버는 벌써부터 패션 마니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원더걸스 소희 DAZED 표지


화보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고 컨셉트를 제안한 소희는 이번 <데이즈드&컨퓨즈드> 8월호 표지 화보 촬영을 통해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두 가지 모습을 보여줬다. 


원더걸스 소희 DAZED 화보


화보 컨셉트 ‘깨끗한 팜므 파탈(Clean Femme Fatale)’ 역시 소희가 먼저 제안한 것. 소희는 여러 차례 화보를 찍어본 베테랑답게 의상에서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모든 면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내 스탭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려 9시간 동안 이루어진 촬영 내내 소희는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에 즐겁게 임했다. 덕분에, 여성미가 넘치는 고혹적인 여인 같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순수한 아이 같기도 한 모습이 탄생했다.

 

원더걸스 소희 DAZED 화보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소희는 요즘의 원더걸스에 대한 생각, 좋아하는 음악 취향, 20대가 가기 전 하고 싶은 일 등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소희의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은 <데이즈드&컨퓨즈드>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데이즈드&컨퓨즈드>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최강창민, <데이즈드&컨퓨즈드> 5월호 표지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