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쇼미더머니', 파이널 무대 직후 밤 1시 음원 전격 출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화제의 음악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의 파이널 공연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최종 우승 크루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 공연만이 남아 있는 Mnet <쇼미더머니>가 오늘 마지막 방송 직후인 11일(토) 밤 1시 파이널 무대에서 래퍼들이 선보인 노래를 음원으로 출시한다. 


'쇼미더머니 음원 전격 출시


그간 실력파 래퍼들이 <쇼미더머니>의 네 차례 공연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 터라 음원 출시 요청 또한 쇄도했다고. 이에 마지막까지 완벽한 무대를 준비한 래퍼들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특별히 파이널 음원 출시를 결정했다. 


특히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 파이널 공연은 래퍼들이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곡은 래퍼들이 방송 초기부터 직접 준비해 온 것으로, 음원 출시를 위해 별도로 스튜디오 녹음까지 마쳤다고. 


이번에 음원으로 출시되는 신곡들은 음반으로도 곧 발매되며, 또한 오는 9월 21일에는 “THE GATHERING”이라는 주제로 광장동 악스홀에서 <쇼미더머니>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를 통해 방송 종료 후에도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쇼미더머니>의 파이널 음원, 음반 출시와 더불어 콘서트를 개최를 담당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은 “래퍼들의 출중한 무대를 통해 대중들의 힙합 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는 것은 무척 고무적인 현상이다. 이번 음원 출시에 이어 음반 발매는 물론, 9월 콘서트 개최를 통해 <쇼미더머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남아 있는 최강래퍼 가리온, 더블K, 45RPM, 주석과 신예 래퍼 권혁우, 김정훈, 김태균, 서정조 중 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Mnet <쇼미더머니> 파이널은 오늘 10일(금) 밤 11시 채널 Mnet서 방송되며, 파이널 무대에서 선보인 신곡의 음원은 방송 직후인 11일(토) 밤 1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본방사수] '쇼미더머니' 바비킴, 김진표, 스컬, 하하 지원…최종 우승은 누구?


[K-POP] '쇼미더머니' 음원 요청 쇄도에 MC스나이퍼가 직접 음원 발매


<쇼미더머니> 울보 꼴찌 이재훈의 반전, 3차 공연서 우승!


[방송] <쇼미더머니> 화제의 45RPM 원년멤버 이병룡, 팀에 전격 합류


[방송] <쇼미더머니> 윤종신, 가리온 '애니' 무대 "원곡자로서 감동받고 감사하다"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