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금주 '코빅3'에 서인국, BWB 무대 오른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활동에 이어 연기자로 발돋움한 서인국이 tvN <코미디 빅 리그 3 (이하 코빅 3)>에서 물오른 개그감각을 뽐낸다.


서인국은 오는 10일 (토) 밤 9시에 방송될 <코빅 3> 개파르타 팀의 코너에 특별출연한다. 최근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무뚝뚝하면서도 첫사랑으로 힘들어하는 18살 부산 고교생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서인국은 <코빅 3>에서 연기와 노래를 넘나드는 만점 활약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


코빅3, 개파르타와 서인국


이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자신의 히트곡 ‘부른다’를 열창하는가 하면 능청스런 모습으로 개그맨 유남석과 연기배틀을 펼치게 된다고. 정상급 개그맨들이 방청객 평가단의 마음을 얻기 위해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치는 <코빅 3>이지만, 서인국은 개파르타 팀과 찰떡 호흡을 뽐내며 중간중간 센스만점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는 무대매너를 과시한다.


코빅3, 개파르타와 서인국2


개파르타 팀은 “지금까지 특별출연한 스타 중에서 가장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서인국이 수준급 애드리브 실력까지 갖춰 무대의 재미가 훨씬 더했던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고, <코빅 3> 제작진 역시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평소 좋아하던 개파르타 팀의 무대에 서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준 서인국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코빅3, 아3인과 BWB


한편, <코빅 3> 14라운드 녹화 현장에는 서인국뿐만 아니라 <코리아 갓 탤런트 2>의 우승팀인 BWB도 깜짝 등장해 객석에 큰 웃음을 전했다. 관객참여개그의 달인 아3인 팀과 함께 꾸민 무대에서 보는 이들을 전율케 하는 환상적인 팝핀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프로그램 관계자는 “아3인이 무대를 꾸미기 위해 BWB를 초대했는데, 마침 코빅 팬이었던 BWB가 흔쾌히 응해 환상적인 무대를 꾸밀 수 있었다”며 “최근 특별출연 스타들이 프로 개그맨 못지 않은 연기력을 보이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해주고 있다. 시청자 여러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리기 위해 개그맨들과 땀 흘리며 준비한 무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송] '코빅3' 장동민, 런던올림픽 오심 패러디 "1초나 늦다니!"


[방송] '코빅3' 공개코미디로 개그 쏟아내며 안방극장 사로잡아


수영, <코빅 3> 방청석에서 홀로 돋보이는 미모 발산


<코빅 3> 3GO팀 '녹화하러 왔습니다' 이번엔 스파이더맨과 쿵푸팬더


[방송] 씨스타 효린, 반전 개그실력 화제…가면 섹시댄스로 <코빅 3> 올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