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쇼미더머니' 바비킴, 김진표, 스컬, 하하 지원…최종 우승은 누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화제의 음악 프로그램 Mnet<쇼미더머니>가 오늘 10일 금요일밤 11시 채널 Mnet서 최종 우승 크루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을 방송하는 가운데 동료 뮤지션들이 지원 사격을 나섰다. 


바비킴, 김진표, 스컬, 하하가 쇼미더머니 파이널 공연장을 찾아 각 자 본인들이 응원하는 크루의 지지를 하고 나선 것.



하하



반가운 얼굴들의 갑작스런 등장에 관객들은 흥분했고, 공연에 나서는 래퍼들은 힘을 얻은 듯 더 신나고 멋진 무대로 동료 가수들의 응원에 화답했다.

 

파이널 공연 미션은 ‘신곡’. 지난 4번의 공연이 어떤 특정한 주제에 맞춰 기존 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무대였다면 파이널 ‘신곡’ 미션은 완전히 새로운 곡을 만들어 공연을 선보였다.

 

쇼미더머니 측은 “래퍼들에게 공연이 처음 시작됐던 약 2달 전에 이를 파이널 미션을 고지했다. 매주 펼쳐진 공연 때문에 바빴겠지만 래퍼들이 틈틈이 준비해 멋진 신곡을 만들었다”며 “특히 새로 만든 노래이다 보니 각 자 래퍼들의 자전적 스토리가 담긴 가사가 감동적이다. 기대해 봐도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과연 이번 신곡 미션에서 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엠넷 쇼미더머니 파이널은 오늘 10일 금요일밤 11시 채널 Mnet서 방송한다.



김진표


바비킴


스컬



[사진출처=CJ E&M]



[K-POP] '쇼미더머니' 음원 요청 쇄도에 MC스나이퍼가 직접 음원 발매


<쇼미더머니> 울보 꼴찌 이재훈의 반전, 3차 공연서 우승!


[방송] <쇼미더머니> 화제의 45RPM 원년멤버 이병룡, 팀에 전격 합류


[방송] <쇼미더머니> 윤종신, 가리온 '애니' 무대 "원곡자로서 감동받고 감사하다" 소감


<쇼미더머니> 2회 공연 호평 봇물, '쇼미더머니 음원'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