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손바닥tv> '애그플레이션은 게임기 이름?' 진보라의 백치미 진행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진보라가 특유의 백치미로 경제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진행하고 있다. 


8월 6일 방송된 손바닥tv '김용수의 손바닥 경제‘에서 김용수 박사(KDB 대우증권)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진보라의 활약(?)이 시청자를 즐겁게 했다. 


피아니스트 진보라의 백치미 진행


이날 방송에서 진보라는 “지난 시간에 디폴트와 모라토리엄에 대해 배웠다. 점점 똑똑한 여자가 돼 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용수 박사는 이날 주제인 ‘애그플레이션’을 언급했다. 이에 진보라는 “에그(계란)하고 플레이스테이션?”이라 말해 진행자와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또 “복잡한 경제용어에 계란이 포함돼 있어 친숙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손바닥 경제’는 김용수 박사가 전문가의 입장에서, 진보라가 비전문가의 입장에서 경제 이야기를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근 인상된 전기요금에 대해 시민들과 영상통화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눠 호평 받았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 소셜방송으로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근 발표된 2.0 앱을 통해 생방송중 시청자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방송] 박은지, "올림픽 방송 때 모자쓰려 준비했는데" 울상


[방송] 이지혜, 티아라 왕따 사태에 "어린친구들 상처될 것" 위로


[방송] 안상수 前시장, 굴비상자에서 가정사까지 ‘소문진상’ 밝힌다


[방송] 원자현, 22인치허리 불구 다이어트 시작 왜?


[방송] 이지혜, "내가 샵의 이지혜다" 고교생 앞 절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