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김지석, 탈의의 정석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남자 주인공 김지석(신지훈 역)이 명품 빨래판 복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탈의의 정석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잘나가는 카페의 CEO이자 지혜롭고 따뜻한 로맨틱 가이로 등장하는 김지석의 명품 바디가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돼 여심을 다시 한 번 흔들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김지석이 극 중 연인 사이인 정유미(주열매 역)와 함께 집에서 점심을 먹은 후 설거지를 하다 물이 튀자 옷을 갈아입는 장면이다. 








패션 모델 같이 멋있게 탈의를 하는 모습과 그로 인해 공개되는 명품 빨래판 복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에서는 김지석의 몸매를 불시에 보게 된 정유미가 깜짝 놀라며 얼굴을 가리는 척하며 몰래 훔쳐 보는 장면 및 김지석의 몸매에 훈훈해하는 모습이 방영되며 깨알 같은 웃음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일(목) 방영된 8화에서 김지석과 정유미의 달달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김지석은 오랜 연인 이진욱(윤석현 역)에게 실연을 당한 정유미의 마음을 달래주는 부드러운 로맨티스트의 모습부터 명품 몸매의 마초적인 매력까지 골고루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중이다.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연출:이정효 장영우,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진욱, 정유미를 비롯해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남녀주인공으로 출연, 화끈한 볼거리와 공감가는 로맨스로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남녀간의 로맨스를 가감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성(性)적인 대사를 적나라하게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사진출처=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정유미, 깜찍 표정으로 '비타유미' 등극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김예원, '멘붕 12종 세트' 표정 너무 리얼해


[본방사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김지석, 탄탄한 구릿빛 말근육 노출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정유미-이진욱, 이영애-유지태로 완벽 빙의? 깨알 영화 패러디 3종 세트 눈길


[본방사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정유미, 철벽 변신하고 한강 고수부지 달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