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정유미, 철벽 변신하고 한강 고수부지 달린 이유는?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남자 주인공 정유미(주열매 역)의 엉뚱 귀요미 ‘비공개 조깅녀’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귀유미’ 정유미(주열매 역)가 이번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조깅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한 셔츠에 타이트한 레깅스로 스타일을 살렸으나 마치 만화 주인공처럼 스카프로 얼굴을 전체를 감싸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한 것에 비해 ‘얼굴 실종’된 코믹한 ‘비공개 조깅녀’로 운동을 하고 있어 네티즌들로 하여금 숨은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지난 7월 5일 방영된 6화에서 기대했던 이진욱(윤석현 역)과 일곱번째 연애가 무산되고 김지석(신지훈)의 고백을 받는 등 정유미의 로맨스가 예측불가 방향으로 급물살을 타고 있는 중이다. 또한 점집 도사로 깜짝 출연한 강유미의 코믹 점괘(!)와 김지우(선재경 역)의 화끈한 이혼 장면, 스틸이 공개된 정유미의 ‘비공개 조깅녀’ 장면 등이 예고되면서 7화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스틸이 공개된 이후 “깜찍 종결자, 정유미 너무 귀여워요”, “상의 실종, 하의 실종도 아닌 너무나 깜찍한 얼굴 실종이네요, 새로운 유행 되겠어요!!.”, “이진욱 잊고 김지석에게 가세요, 흑흑”, “완전 귀요미, 얼굴 소멸되겠어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연출:이정효 장영우,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진욱, 정유미를 비롯해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남녀주인공으로 출연, 화끈한 볼거리와 공감가는 로맨스로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남녀간의 로맨스를 가감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성(性)적인 대사를 적나라하게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사진제공=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