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김지석, 탄탄한 구릿빛 말근육 노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남자 주인공 김지석(신지훈 역)의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구릿빛 말근육 팔뚝이 노출돼 여심을 사로 잡았다.  

 

잘나가는 카페의 CEO이자 지혜롭고 따뜻한 로맨틱 가이로 등장하는 김지석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공개한 스틸 사진 속에서 남다른 팔 근육을 선보이고 있는 것. 






탄탄한 잔근육이 돋보이는 구릿빛 말근육 팔뚝이 노출된 사진으로 여심을 송두리째 사로 잡고 있는 중이다. 또한 7월 11일 방영된 7화 방송에서도 자신의 운명의 여인이 정유미(주열매)라고 밝히고 깜짝 매너 뽀뽀를 하는 등 정유미와의 달달한 러브 라인을 진전시키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김지석은 오랜 연인인 이진욱(윤석현 역)과의 관계로 인해 힘들어하는 정유미를 따뜻하게 대하는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이미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많은 지지를 받아왔다. 이진욱과 정유미의 관계가 끝난 것을 알고 정유미에게 좋아한다며 자신에게 오라고 고백하는 가 하면 매너 뽀뽀, 비오는 날 우산 챙겨주기 등 적극적인 애정 공세로 정유미의 마음과 함께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고 있는 중이다. .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연출:이정효 장영우, 극본:정현정, 제작:JS픽처스)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이진욱, 정유미를 비롯해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이 남녀주인공으로 출연, 화끈한 볼거리와 공감가는 로맨스로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남녀간의 로맨스를 가감없이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여자들의 수다를 통해 성(性)적인 대사를 적나라하게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tvN 방송.


[사진출처=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