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100가지 표정 모음 화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의 김선아가 100가지 표정이 화제다.


회를 거듭해질수록 더욱 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아이두 앓이’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는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황지안의 100가지 표정(ID 플라워쭈)’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것.





사진속 김선아의 100가지 표정은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슈퍼 알파걸의 포스는 물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으며, 제목에 걸맞게 표정이 같은 사진은 단 한 장도 없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조막막한 얼굴 안에서 스토리에 맞게 변화하는 김선아의 풍부한 표정 연기는 다양하다 못해 스펙터클하기까지 하다. 이러한 김선아의 표정은 ‘황지안’이라는 캐릭터를 숨쉬게 하는 결정적 요소로 꼽히며 ‘역시 김선아’라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일진’, ‘오만상’, ‘유체이탈’, ‘깜놀’ 등의 톡톡튀는 문구에 200%의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김선아의 표정은 한 컷 한 컷 각기다른 웃음포인트를 담고있어 골라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명품배우 김선아! 천의 얼굴이 따로없는 듯!”, “이렇게보니 표정이 정말 버라이어티하다! 황이사님 매력지수 UP!", "유체이탈이랑 술주정에서 빵터짐! 100가지 모두 다 사랑스러워!”, “어떻게 겹치는 표정이 하나도 없지? 만든이도 능력자인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14회에서 오미희의 지시를 받은 임수향이 김선아에게 이장우와의 관계가 사내에 발각되서 그의 미래까지 발목잡지 말라는 발언을 하면서 먼저 사표를 낼 것을 종용하는 장면으로, 김선아가 반평생을 헌신해서 지켜온 회사를 그만두게 되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선아만의 다채로운 연기가 빛을 발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방영된다.


[사진 제공 =와이트리미디어]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세상의 중심에서 ‘싱글맘’을 외치다! 정면 돌파 선언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아찔한 미니 탑 드레스! 무결점 S라인 바디 돋보여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박건형, 무결점 로맨스에 감동백배 청혼까지! 김선아 마음 움직이나


[본방사수] 홍경민, 로맨티스트 김선아 전남자친구로 '아이두 아이두' 깜짝 출연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티격태격 찰떡 부자 이장우-박영규 갈등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