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아찔한 미니 탑 드레스! 무결점 S라인 바디 돋보여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순백의 원피스와 깔끔한 수트차림으로 드레스업한 김선아와 박건형의 모습이 공개돼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5일) 방송될 12회의 한 장면으로, 아찔한 미니 탑 드레스를 차려입은 김선아(황지안 역)가 지하 주차장에 등장, 박건형(조은성 역)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차에 올라타는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했다.





얼굴 한가득 웃음을 머금고 있는 박건형과 수줍은 듯한 오묘한 미소를 짓는 김선아는 마치 여왕님을 모시는 기사 같은 모습으로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판타지를 선사하며 여성시청자들의 로망을 극대화 시킬 예정.


특히 지난 밤 박건형의 청진기 프로포즈로 엔딩 장면을 맞아 안방극장을 두근케한데 이어 두 사람 사이로 흐르는 다정한 분위기와 김선아를 바라보는 박건형의 따뜻한 눈빛에 알듯 말듯한 이들 관계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 이대로 무도회장으로 가도 될 듯! 완벽 비주얼 최고!”, “황이사님 완전 베스트 드레서! 너무 예쁘다!”, “지안이를 바라보는 은성쌤 눈빛 완전 좋다!”, “은성의 청혼이 성공한 것일까? 완전 궁금!”, “발목이 아버지는 어디에서 무얼하나요?!” 등의 반응으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5일) 방송된 11회에서는 지안의 아바타를 자처하며 무한 애정공세를 펼치던 태강(이장우 분)이 은성 앞에서 지안에게 들이대겠다는 선전포고를 하며 더욱 팽팽해질 두 남자의 대립을 예고했다.


은성의 프로포즈라는 초강력 한 수로 안방 여심을 초토화시키며 시청자들과의 쫀득쫀득 가슴 설레는 밀당을 펼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12회는 오늘(5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주)김종학프로덕션]